티웨이항공, 구마모토·오키나와에서 미리 즐기는 봄날

박준 기자 2023. 2. 16.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따뜻한 봄을 먼저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일본 구마모토와 오키나와를 추천했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마모토와 오키나와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주 4회(월·수·금·일) 운항 중이다.

구마모토가 위치한 규슈 지역은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온천, 골프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이 따뜻한 봄을 먼저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일본 구마모토와 오키나와를 추천했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마모토와 오키나와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양 지역 모두 따뜻한 날씨와 고유한 역사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티웨이항공은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주 4회(월·수·금·일) 운항 중이다. 3월부터는 매일 1회 운항으로 증편한다. 인천~오키나와 노선도 매일 1회 운항 중이다.

오는 3월12일까지 계속되는 구마모토 기획전에서는 인천~구마모토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구마모토를 입력하면 운임의 5% 즉시 할인해 준다. 1인 편도총액 12만9010원부터 판매한다.

골프여행 수요가 많은 노선 특성에 맞춰 위탁 수하물 추가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다.

오키나와 기획전은 2월28일까지 이어진다.

인천~오키나와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오키나와를 입력하면 운임의 10%가 할인되며 1인 편도총액 9만45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 예약 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2월27일부터 5월31일까지다.

구마모토가 위치한 규슈 지역은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온천, 골프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일본 최남단 오키나와는 아열대 기후의 뚜렷한 특징으로 이달부터 벚꽃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 미야코섬을 방문하면 짙은 산호초와 투명한 바다를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 회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로 일본 노선 결제 시 1만원 선착순 할인 쿠폰과 NH농협카드로 전 노선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선착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