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美10대 러브라인에 심쿵..장도연은 "그만하라" 극과극(수학여행)

하수정 2023. 1. 28. 1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학여행' MC 은혁이 미국 10대들의 풋풋한 모습에 '심쿵'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 8회에서는 미국 학생들이 한국에서의 마지막 수학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미국 학생들은 한국 친구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수학여행’ MC 은혁이 미국 10대들의 풋풋한 모습에 ‘심쿵’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 8회에서는 미국 학생들이 한국에서의 마지막 수학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미국 학생들은 한국 친구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한다. 케일럽과 루카스는 남다른 친화력으로 친구의 집도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즐겼다고 하는데. 특히 이를 보던 은혁은 “둘이 사는 집 같아”라고 말하기도 했다.

케일럽과 루카스는 한국 친구의 어머니가 만든 삼겹살, 갈치, 총각김치, 잡채 등 푸짐한 K-밥상에 빠져든다. 특히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쌈을 베어 먹었던 미국 학생들은 제대로 쌈 먹기를 배웠는데, 과연 두 사람이 한입에 쌈 먹기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국 친구들은 K-학교 체험 후 제주도의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향한다. 제주 바다에서 낭만을 즐기던 미국 학생들은 술래잡기에 나선다. 새리는 루카스를 수줍게 터치, 술래로 지목한다. 이후에도 새리는 루카스를 선택하며 러브라인을 보인다. 두 사람의 모습에 말을 잇지 못하며 ‘심쿵’하는 은혁을 지켜보던 장도연은 “그만하세요~”라고 말렸다고 한다. 새리와 루카스 사이의 묘한 기류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국 10대들은 자발적으로 겨울 바다에 입수한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완성한 학생들의 입수 장면은 29일 방송되는 ‘수학여행’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수학여행’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E채널과 MBN에서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티캐스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