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천삼 담은 한방 화장품부터 '보습대장' 독일산 크림까지

신혜림 기자(haelims@mk.co.kr) 2023. 1. 11. 16: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 【사진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가 설을 맞이해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아름답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로얄 안티에이징 듀오세트'를 선보인다.

'후'의 대표적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으로 숨은 노화를 케어한다. 핵심 성분을 10배 함유한 독자 성분 자하 비첩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주고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로열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받은 피부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는 자생에너지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20㎖와 '비첩 자윤 크림' 60㎖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생기를 깨워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와 천기단 화현 클렌징폼이 내장됐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23년 설을 맞이해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천삼 럭셔리 4종 세트는 진귀한 한방 성분을 조화롭게 배합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 크림과 천삼 상황 크림을 함께 담았다. 또한 천삼 상황 진액도 4개가 내장돼 피부 깊숙이 진하고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전달하고 약해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추운 계절에도 탄탄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 천삼세트 최초로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연 실크 립밤이 내장돼 피부부터 입술까지 모두 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는 모던민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 에디션으로, 한겨울 눈밭 위의 토끼를 모티브로 하여 2023년 계묘년의 시작을 알린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은 보습크림이 들어간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해준다. 또한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포장으로 선물하기 좋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독자 조성 핵심 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와 5중 특허기술 결합으로 더 강력해진 탈모증상 완화 효과를 선사한다.

[신혜림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