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유나, 역술가 한마디에 눈물 쏟은 사연은? (아이돌리그4)
김하영 기자 2023. 1. 6. 10:08

그룹 ITZY(있지)의 멤버 리아와 유나가 ‘아이돌리그4’에서 눈물을 보였다.
ITZY는 6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스타티비 ‘아이돌리그4’에서 2023년 신년 운세가 최초 공개된다.
리아는 역술가에게 “재능이 많은 사람인데, 자신감이 떨어진 것 같다. 부담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며 진심 어린 위로를 받자, 만감이 교차한 눈물을 보였다. 리아의 마음고생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 막내 유나도 이내 눈가가 촉촉해지는 모습이 포착되어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리아는 지난해 수해 성금으로 3천만 원을 기부한 것에 대해서 “월급이 들어오면 일부를 기부 목적으로 따로 모으고 있다. 그러다 보니 지난해 의미 있는 기부를 할 수 있었다”고 밝힌다. 이에 신동이 “멋있다. 이건 박수받을 일이다”며 존경을 표하자 리아는 쑥스러운 듯 살짝 미소를 지어 보여 리아의 따뜻한 마음씨에 녹화장이 훈훈해졌다.

한편 나머지 멤버의 2023년 신년 운세는 오후 8시 ‘아이돌리그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나래, 첫 경찰 조사 받았다···매니저 추가 고소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
- ‘해체 고민’ BTS 알엠, 연일 쓴소리…“하이브 우리한테 애정을 가져줬으면”
- ‘NO팬티’ 추성훈, 바지 터졌다…허경환 “엉덩이는 하얗네” (헬스파머)
- ‘데이앤나잇’ 김주하 “전남편 폭력에 고막 파열·외상성 뇌출혈…목 졸려 응급실行” (종합)
- ‘아바타: 불과 재’ 첫주, 벌써 5109억 삼켰다
- [종합] 신민아♥김우빈, 10년 사랑 결실…법륜스님 주례 속 역대급 웨딩마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