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년 토끼 시리즈’ 40종 출시

정슬기 기자(seulgi@mk.co.kr) 2022. 12. 26. 15: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성다이소의 신년 토끼 시리즈.<사진제공=아성다이소>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년 토끼 시리즈’를 출시한다.

26일 아성다이소는 토끼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문구용품, 팬시용품, 리빙용품 등 40여 종을 내놓는다고 밝혔다.

이번 토끼 시리즈는 행복을 의미하는 ‘복토끼’와 건강을 뜻하는 ‘강토끼’, 재물을 의미하는 ‘떡토끼’ 등 세 마리 토끼 캐릭터를 내세웠다.

새해 다짐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상품 중 하나로 토끼 아크릴 만년 달력이 있다. 매달 달력을 교체할 필요 없이 토끼 보드를 움직여 만년 달력에 해당 월에 맞게 표시해서 사용할 수 있다. 목표를 세울 다이어리에 붙일 수 있는 토끼 일상 유포지 스티커 등도 판매한다.

팬시용품은 인형과 종이 모빌, 저금통 등이 있다. 인형은 토끼 세친구 인형, 토끼 세친구 낮잠 인형 등 총 6종이다. 토끼 도무송 카드는 반으로 접힌 카드로 펼치면 복주머니 안에 새해 덕담 등 메시지를 적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이밖에 실루엣 토끼 쿠션이나 토끼 자수 트임 거실화 등 리빙 용품도 판매한다. 또 토끼 내열 유리컵은 약 500ml 사이즈로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홈카페용으로 좋다.

토끼 얼굴 모양의 크로스백도 파는데, 끈을 60cm부터 약 120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착용 가능하다.

아성다이소의 토끼 자수 트임 거실화.<사진제공=아성다이소>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