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런칭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공개된 22 SS 화보 속 안유진은 맑고 세련되게 빛나는 피부결과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의 비주얼이 잘 어우러져 생기 있고 맑은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공개된 22 SS 화보 속 안유진은 맑고 세련되게 빛나는 피부결과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의 비주얼이 잘 어우러져 생기 있고 맑은 존재감을 과시했다. 해당 화보에서 사용된 베이스 제품은 클리오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으로 26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으로 공개한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매끈하게 붙는 밀착력과 맑게 빛나는 세미 글로우 결광 피니쉬로, 킬커버의 명성을 이어갈 화제의 신상 쿠션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클리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쉬 타입의 쿠션으로 촘촘한 메쉬망을 통해 고운 파우더가 고르게 묻어나 피부에 균일하고 얇게 밀착되며, 점도가 높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에센스가 함유돼 피부의 윤기를 살려주는 결광 연출이 가능하며, 스킨 필름 폴리머로 지속력은 높인 롱래스팅 밀착 쿠션으로 무너짐 또한 자연스럽다. 54시간 광채 지속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한 바 있다.
케이스는 스퀘어 타입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컬러는 앰버서더 안유진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 패키지로 제작됐다. 또한 내장된 퍼프는 쉼표 물방울 쉐입으로 콧불 및 눈가 등 섬세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앰버서더 안유진의 맑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한 클리오의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이날부터 30일까지 5일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3% 할인가에 선런칭 판매된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