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학기 맞이 학생·자녀방가구 신제품 ‘조이S 2’ 선봬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2. 12. 19. 13: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한샘]
한샘은 2023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조이S 2는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는 온라인 학습에 잘 맞는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이 기본으로 설치됐다.

서랍에는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크기별 정리함이 도입됐다. 이 외에도 책상·책장·옷장·수납패키지·침대 등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조이S 2 책상은 일자·단독형 외에도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이S가 1200㎜ 단일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 제품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모니터 선반과 2가지 상부장, LED 조명 4종과 조합해 다양한 형태로 완성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를 메인으로 그린·핑크·베이지 포인트 컬러가 적용된다. 또 콘센트가 부착된 멀티선반과 소서랍 등의 소품을 추가할 수 있다.

책장은 층별로 이동 선반과 고정 선반을 교대로 배치해 높이가 높은 물건도 편안하게 수납 가능하다. 플랩도어와 책장 2칸을 막아 주는 2단도어, 3칸을 막아주는 3단도어를 부착할 수 있다.

특수장은 자녀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멀티수납장 또는 화장대장을 선택하면 된다. 수납패키지는 옷장·사이드장·슬라이딩장·4단서랍장·이동식 행거 등으로 구성됐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이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다. 멀티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 수납공간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조명헤드를 활용하면 침대를 인테리어 포인트 디자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수납형 침대는 올인원 대용량 벙커 수납공간과 교구수납장, 오픈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다.

한샘은 조이S 2 출시와 함께 신학기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이S 2·아이디S·코티·티오(온라인 전용) 등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에서는 전용 상품 ‘티오’ 할인행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다운로드 쿠폰 및 카드할인을 통해 한샘몰 신학기 가구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학기 가구 구매 고객에게 40만원대 입학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