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i-TOP 경진대회]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오동규 장곡초등학교 학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처음 상을 받게 된다는 소식을 전달받았을 땐 정말 기뻤습니다. 경진대회에서 상은 바라지 않고 참여한다는 생각을 갖고 본 시험이라서 더욱 기쁘고 제 실력을 증명한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오동규(장곡초등학교) 학생은 제16회 i-TOP 경진대회 소프트웨어코딩(SWC)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 상을 받게 된다는 소식을 전달받았을 땐 정말 기뻤습니다. 경진대회에서 상은 바라지 않고 참여한다는 생각을 갖고 본 시험이라서 더욱 기쁘고 제 실력을 증명한 것 같아 뿌듯했습니다.”
오동규(장곡초등학교) 학생은 제16회 i-TOP 경진대회 소프트웨어코딩(SWC)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오동규 학생은 “이번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게 된 건 저의 노력만이 아닌 선생님과 부모님의 노력이 더욱 컸다”면서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포기하지 않게 잘 이끌어주신 선생님과 항상 저를 응원해준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소프트웨어 코딩 실력을 더욱 키워서 누구나 좋아하는 멋진 게임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보고 수익도 내서 가족과 주변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