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파주아울렛, 홈퍼니싱 전문관 '리빙 테라스' 오픈

남궁민관 2022. 12. 15. 12: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6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홈퍼니싱 전문관 '리빙 테라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리빙 테라스는 수입가구부터 소형가전까지 고객 맞춤 큐레이팅을 통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였다"며 "프리미엄 아울렛의 전문 영역인 '패션'부터 최근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홈라이프'까지 수준 높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30평 규모 수입가구·키친·가전 등 30여 브랜드 입점
내년 1월 1일까지 입점 브랜드별 추가할인·사은 이벤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6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홈퍼니싱 전문관 ‘리빙 테라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새롭게 오픈한 리빙테라스 전경.(사진=신세계사이먼)

리빙 테라스는 리빙·생활·가전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홈퍼니싱 전문관’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74㎡(630평) 규모로 조성됐다. 수입 가구·매트리스·키친&테이블웨어·침구·소형가전 등의 총 5개 구역으로 나누어 카테고리 별 전문성을 확대하고, 상품을 한번에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 동선을 최적화했다. 까사미아·일룸 등 종합가구 브랜드와 같은 층에 두어 쇼핑 연계성도 강화했다.

30여개 전문 브랜드가 입점했다. 수입 가구존은 유럽의 디자인 가구 브랜드 톨브·스케치·마르모를 비롯해 수입조명·아트데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링크 플레이스가 입점했다. 매트리스존에는 템퍼·씰리 등 국내 최정상급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키친웨어&테이블 웨어존에서는 즈윌링·르크루제·휘슬러·WMF 등 프리미엄 명품 쿡웨어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트메리온·큐티폴·VBC까사·비스타알레그레 등의 수입 키친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웨어’ 섹션도 마련했다. 침구존에서는 계절 별로 침실 분위기를 바꿔주는 코지네스트·에디터샵이 입점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리빙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1일까지 입점 브랜드가 자체 준비한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링크 플레이스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50% 할인을, 매트리스 대표 브랜드 템퍼는 전 품목 15%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르쿠르제에서는 CI무쇠냄비 구매시 최초 정상가 대비 60% 할인 및 구매 수량 및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즈윌링에서는 스타우브·발라리니 등 전 품목에서 10% 추가 할인을 한다. 빌레로이&보흐는 세트상품·시그니처 컬렉션·와인잔 상품 한정 5~10% 추가 할인 및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일반 삼성·신한카드로 리빙 카테고리에서 20만·40만·60만·8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리빙 테라스는 수입가구부터 소형가전까지 고객 맞춤 큐레이팅을 통해 엄선한 브랜드를 선보였다”며 “프리미엄 아울렛의 전문 영역인 ‘패션’부터 최근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홈라이프’까지 수준 높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