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BC 방송연예대상' 아이브, 축하 무대 속으로 '러브 다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특별한 축하무대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장식한다.
오는 12월 29일(목)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트렌드 예능과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특별한 축하무대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장식한다.
오는 12월 29일(목)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트렌드 예능과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앞서 각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활약을 선보였던 전현무, 이이경, 강민경이 MC를 맡아 색다른 조합을 예고한 상황. 이런 가운데 2022년 한 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던 아이돌 IVE가 축하 무대를 맡아 화룡점정을 장식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IVE는 2021년 12월에 데뷔한 이래로 각종 음원차트와 시상식을 올킬, 걸그룹 역사상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쓰며 명실상부 대세돌로 자리매김했다.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2022년을 장악했고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쥐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대한민국을 들썩거리게 했던 IVE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지난 2022년 한 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MBC의 예능 스타들이 총출동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이 사랑받아왔던 만큼 이들 중 수상의 기쁨을 누릴 주인공은 누가 될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렇듯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올해의 트렌드와 다채로운 매력의 예능 스타들, 그리고 보는 이들을 'LOVE DIVE'하게 만들 IVE의 무대까지 여러 가지 장점으로 2022년의 마지막 한 칸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