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연말 여행지 추천 캠페인 진행…숙박권도 준다

윤슬빈 기자 2022. 12. 13.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타임 두 고 클럽 메드(Time to Go Club Med):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 캠페인을 진행하며 숙박권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 재개 움직임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 2023년 추천 여행지로 총 8곳의 리조트를 선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족 및 커플 위한 2023년 추천 리조트 소개
SNS에선 600만원 상당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타임 두 고 클럽 메드(Time to Go Club Med):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 캠페인(클럽메드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타임 두 고 클럽 메드(Time to Go Club Med): 우리 다시 떠나볼래요?' 캠페인을 진행하며 숙박권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 재개 움직임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 2023년 추천 여행지로 총 8곳의 리조트를 선정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는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남프랑스 오피오를 추천한다.

키즈클럽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 클럽메드는 아이들이 전문 G.O의 지도에 따라 스포츠, 게임, 교육적 액티비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강점으로 최근 아동 교육 전문가와 협력 '긍정 교육법'을 접목한 '미니클럽 플러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커플들을 위한 낭만적인 여행지로는 인도네시아 발리, 몰디브 카니,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피크, 이탈리아 체팔루를 추천한다.

키로로 피크는 올 겨울에 홋카이도에 개장하는 스키 리조트로 연평균 21m의 강설량을 자랑하는 니세코에 자리해 있다. 난이도에 맞춘 무료 강습, 무제한 스키패스, 일본 전통 온천, 홋카이도 미식 등 올-인클루시브 스키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겨울 여행지로 꼽힌다.

아울러 클럽메드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사화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오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3박 숙박권(1명) △클럽메드 2023년 VIP 달력(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에게 제공하는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 숙박권의 경우 약 600만원 상당으로 2인이 사용 가능한 3박 숙박권이며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식음료와 액티비티 등을 모두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여행 상품이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