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현x고찬빈x이도하, '오 나의 어시님' 12월1일 공개 확정

전형화 기자 2022. 11. 7.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일 키다리스튜디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웹툰 컨셉을 온전히 살린 귀여운 애니메이션 효과나 톡톡 튀는 편집 또한 '오 나의 어시님'만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오 나의 어시님'에서 강아지 같은 매력의 소유자인 19금 웹툰 작가 '선호'는 한류스타 아이돌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송승현x고찬빈x이도하, '오 나의 어시님' 12월1일 공개 확정
봄툰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12월 1일 공개된다.

7일 키다리스튜디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오 나의 어시님'은 약 231만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BL웹툰. 댕댕미 가득한 19금 웹툰 작가 '선호'와 까칠한 냥이상 천재 어시스턴트 '무영', 댕냥즈의 아찔한 근무시간을 엿보는 설렘가득 로맨틱 코미디다.

원작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그대로 영상에 옮긴 '오 나의 어시님'은 19금 성인 웹툰 작가와 사기캐 어시님이 고용주, 고용인으로 만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치는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 관객들의 마음을 온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최초 웹무비 '브로젝트'를 만든 주성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존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내 더욱 아찔하고 흥미로운 작품을 탄생시켜냈다. 웹툰 컨셉을 온전히 살린 귀여운 애니메이션 효과나 톡톡 튀는 편집 또한 '오 나의 어시님'만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인다.

'오 나의 어시님'에서 강아지 같은 매력의 소유자인 19금 웹툰 작가 '선호'는 한류스타 아이돌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맡았다. 야한 동영상을 봐도 아무 감흥 없는 그는 새로운 어시님이 자꾸 신경 쓰인다. 반가움을 숨기지 못해 꼬리를 흔들 것 같은 귀여움과 갑자기 찾아온 새로운 감정에 당황하지만 솔직하게 행동하는 '선호' 캐릭터는 오랜 시간 무대와 드라마 등 작품에서 내공을 쌓아온 송승현이 연기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까칠한 고양이 같은 천재 어시 '무영'은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예 고찬빈이 분해 기대를 모은다. 외모부터 실력까지 모두 갖춘 넘사벽 사기캐인 '무영'은 고용주인 '선호'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연애혁명'을 통해 얼굴을 알린 고찬빈은 평소 도도한 모습으로 다가가기는 힘들지만 사랑에는 진심인 반전 캐릭터에 도전해 인물 그 자체가 된 듯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왓챠 웹드라마 '춘정지란', JTBC 드라마 '18어게인' 등의 작품에서 얼굴을 보이며 도약을 꿈꾸는 배우 이도하는 '무영' 한정 24시간 대기 폭스남 '준석'역을 맡았다. 애인보다 '무영'을 우선 순위에 두고 그가 부르면 지구 끝까지라도 달려갈 기세인 '준석'은 '선호'와 '무영' 사이 극의 긴장감을 주며 이야기를 이끌 것이다. 여기에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배우 서효명이 작가 '선호'를 담당하는 성인 웹툰 PD로 등장해 세 남자들의 연애 전선에 의외의 역할을 하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오 나의 어시님'은 총 8화로 구성되었으며 12월 1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1화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대만, 태국 등을 포함한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그알' 이태원 토끼머리띠男 '사고 당시..' 충격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