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교체, 중문 설치…살면서 고친다 '한샘 부분공사'

배민욱 2022. 11. 7.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거주 중인 집의 낡은 부분만 고치는 '부분 공사'가 늘어남에 따라 창호와 중문 등 부분 리모델링 맞춤형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 관계자는 "최근 이사를 할 때만 리모델링 공사를 한다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부엌, 바스, 중문 등 이사를 가지 않고도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부분공사가 시장의 새로운 기회 요소가 되고 있다"며 "부분공사 상품을 다양화하고 차별화된 부분시공 서비스를 강화해 이사수요와 상관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창호와 중문, 겨울철 부분공사 아이템 인기
창호 유리 업그레이드 및 중문 할인 이벤트

[서울=뉴시스] 한샘 중문 부분공사. (사진=한샘 제공) 2022.11.0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한샘은 거주 중인 집의 낡은 부분만 고치는 '부분 공사'가 늘어남에 따라 창호와 중문 등 부분 리모델링 맞춤형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한샘은 이사를 가지 않고도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부분공사'를 강화하고 있다.

창호와 중문은 단열 효과로 난방 에너지 비용 절약에 도움을 주고 집안 외부의 미세먼지 등 유해 요소가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한샘 창호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친환경 제품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한샘 밀란 창호 6종은 에너지절약∙친환경 제품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하며 환경부 공인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

한샘 중문은 난방 효율 높이는 등 고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이다. 한샘 '밀란 초슬림 3연동 중문'은 일반형 중문의 프레임 두께인 90㎜보다 얇은 22㎜ 두께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프레임은 얇아졌지만 중문의 상부·하부·측면 등 털 모양의 섬유 소재 '모헤어(Mohair)'를 촘촘하게 붙여 냉난방 효율을 높였다.

한샘 창호와 중문은 하루 만에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샘의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가 벽지, 마루 등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꼼꼼한 보양 작업을 진행 후 전 공정을 직접 시공한다.

부분 리모델링 전 과정에서는 ▲3D 상담 ▲자재 정가제 ▲전자계약 ▲직(直)시공 ▲품질보증 ▲본사 AS(사후서비스) 등 한샘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한다.

한샘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돌입함에 따라 창호·중문 공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창호 공사 계약 시 창호 유리를 일반에서 '로이(Low-E)' 유리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로이 유리는 은막(Silver Layer)을 두껍게 코팅해 일반 유리 대비 단열성능을 높인 기능성 유리다. 한샘 초슬림 3연동 중문은 최대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살면서 리모델링 고객의 공사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은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해 짐 보관부터 임시 숙소 마련, 여행 상품권 제공 등 살면서 리모델링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했다.

12월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리모델링 계약을 완료한 고객은 계약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는다.

한샘은 부엌, 욕실, 창호, 중문 등 300만원 이상 부분공사를 계약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 경우에는 한샘 현관장 무료 시공 또는 청소기 등 8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또 2000만원∙3000만원·5000만원·1억원 이상 등 계약 금액에 따라 최대 80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바디프렌즈 안마의자, 삼성 가전 등 상품을 증정한다. 금액대별 사은품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 관계자는 "최근 이사를 할 때만 리모델링 공사를 한다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부엌, 바스, 중문 등 이사를 가지 않고도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부분공사가 시장의 새로운 기회 요소가 되고 있다"며 "부분공사 상품을 다양화하고 차별화된 부분시공 서비스를 강화해 이사수요와 상관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