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시대’ OST 부른 임강성, 허재·이상민 소속사 스타잇과 전속 계약

2022. 11. 3. 1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라고 전했다.

임강성이 소속된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등이 소속돼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라고 전했다.

임강성은 드라마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영화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에 이어 최근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스크린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가창한 가수로도 잘 알려진 임강성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종연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비롯, ‘스핏 파이어 그릴’,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인정받아 왔다. 

이와 관련 임강성은 “스타잇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감사하다. 우리는 살아가며 서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되어주는데, 나에게는 스타잇이 그런 나무 같은 존재 될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기쁘고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임강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 임강성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임강성이 소속된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등이 소속돼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