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연말 전국투어 'Festival' 개최.. 전국 9개 도시 18회 공연

2022. 10. 25.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페스티벌)'의 티켓을 오픈하며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나섰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25일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과 함께 구체적인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Festival'의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은 '믿듣멜망'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처음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공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어비스컴퍼니

그룹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가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페스티벌)’의 티켓을 오픈하며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나섰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25일 멜로망스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과 함께 구체적인 일정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Festival’의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멜로망스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등 9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Festival’은 ‘믿듣멜망’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는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처음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이자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멤버 김민석의 군 입대 전 개최한 ‘_인사’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그간 멜로망스의 공연을 간절히 기다려왔을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공연 타이틀인 ‘Festival’은 활동 제2막을 열며 새로운 시작의 첫걸음을 내딛는 멜로망스가 올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축제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히트곡 ‘선물’을 비롯해 ‘동화’, ‘인사’, ‘취중고백’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멜로망스의 이번 전국투어는 독보적 음색을 지닌 김민석의 힐링 보이스와 정동환의 고막을 사로잡는 황홀한 피아노 연주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한겨울 추위를 녹일 예정이다.

한편 ‘Festival’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3회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수원, 창원, 울산, 대전, 성남 지역 순차 오픈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