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줄 서는 식당' 새 MC 합류..박나래X입짧은햇님과 유쾌한 케미

정혜원 기자 2022. 10. 18.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이 '줄 서는 식당' MC에 합류해 미식가 면모를 발휘한다.

공개된 예고편 속 권율은 기존 '줄 서는 식당' MC 박나래와 입짧은햇님과 남다른 케미를 예고한 것은 물론 먹잘알 본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권율은 이번 '줄 서는 식당' 출연을 통해 '율슐랭' 다운 풍부한 맛 표현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과 유머 감각, MC들과의 유쾌한 케미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권율. 제공ㅣ사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배우 권율이 ‘줄 서는 식당’ MC에 합류해 미식가 면모를 발휘한다.

18일 소속사 사람엔테테인먼트는 권율이 tvN 예능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 새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줄 서는 식당’은 화려한 비주얼과 간증 후기로 SNS를 도배하는 핫플레이스들,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식당들 중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고품격 찐맛 탐사 예능이다.

▲ tvN '줄 서는 식당' 예고편 캡처. 제공ㅣtvN

17일 공개된 '줄 서는 식당' 예고편에서는 권율의 새 MC 합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예고편 속 권율은 기존 ‘줄 서는 식당’ MC 박나래와 입짧은햇님과 남다른 케미를 예고한 것은 물론 먹잘알 본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권율은 그동안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맛집과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왔다.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딱 맞는 음식을 재미있게 즐길 줄 아는 맞춤 MC로 활약할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지난 7월 권율은 '줄 서는 식당' 25회 게스트로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맛집 컬렉터로 활약하며 '율슐랭'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그는 ‘줄 서는 식당’에서도 남다른 미식가 면모를 발휘했다.

그는 직접 맛집을 추천하는 데 이어 MC들이 도착하기 전부터 줄을 서는 등 누구보다 맛집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다. 더욱이 음식을 향한 진심 가득한 리액션으로 MC들과 '먹잘알' 토크를 주고받으며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고, 그만의 대학시절 공깃밥 묘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프로그램과 케미가 좋다는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얼굴도 잘생겼는데 먹잘알이라 더 좋다", "권율 위트 넘친다", "완벽한 게스트다" 등 방송이 끝난 후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렇듯 권율은 이번 '줄 서는 식당' 출연을 통해 '율슐랭' 다운 풍부한 맛 표현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과 유머 감각, MC들과의 유쾌한 케미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줄 서는 식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