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로 만든 독서 보조기구..친환경 '오니프 북홀더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프는 나무 기반 소재로 제조된 '북홀더링(독서링)'을 오프라인 서점 책발전소와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 브론테를 통해 첫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북홀더링에 사용된 나무 기반 소재는 RoHs 26종 검사, 8대 중금속 검사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또 이번 나무 기반 소재의 북 홀더링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제품·패키지·설명서·인쇄 등 친환경 소재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프는 나무 기반 소재로 제조된 '북홀더링(독서링)'을 오프라인 서점 책발전소와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 브론테를 통해 첫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북홀더링은 나무 기반의 분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독서 보조기구다. 한 손으로 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언제 어디서나 독서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친환경을 주제로 기획됐다. 제품부터 패키지·설명서·인쇄까지 모든 공정이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됐다.
북홀더링에 사용된 나무 기반 소재는 RoHs 26종 검사, 8대 중금속 검사등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포장재는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비목재 중성 재생지를 사용하고 친환경 콩기름으로 인쇄해 만들었다.
북홀더링을 개발한 오니프는 나무를 비롯해 유리, 아크릴, 친환경 소재 등 다양한 소재와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전개하고 있다. 또 이번 나무 기반 소재의 북 홀더링을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