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뷰티, '르 루즈 앵떼르디(LE ROUGE INTERDIT)' 선보여

조윤예 기자 2022. 10. 8. 21: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관습을 거부하는 립스틱

혁신을 이야기할 때, 정해진 규율에 도전하는 것 만한 것은 없다.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가 새로운 이름, 새로운 포뮬러, 새로운 디자인 '르 루즈 앵떼르디'로 찾아왔다.

지방시 랑떼르디 향수처럼, 이 새로운 립스틱은 당신의 독창성을 포용할 수 있는 온전한 자유를 선보인다.
 

▷ 르 루즈 앵떼르디

르 루즈 앵떼르디는 지방시 립스틱의 새로운 장을 열며, 꾸뛰르와 혁신에 대한 하우스의 노력을 반영한다.

다양한 쉐이드, 세미 매트의 질감, 그리고 매우 편안한 실크 같은 감촉으로 다른 립스틱들과 구별되며, 강렬한 컬러과 감각적인 텍스처가 세련된 방식으로 혼합되었다. 

또한, 르 루즈 앵떼르디의 디자인은 지방시의 환경적 책임을 보여준다. 립스틱의 포뮬러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리필 가능한 케이스를 선보입니다. 기대를 뛰어 넘는 유니크한 립스틱으로 자리 매김했다.

▷ 꾸뛰르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르 루즈 앵떼르디는 고발색의 밝은 컬러, 완벽한 커버력,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12시간*) 및 실키한 세미 매트 피니쉬를 자랑한다.

이와 같은 특별한 조합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텍스처를 연출하며 한 차원 높은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섬세하고 크리미한 텍스처에 활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24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편안하게 한다.

▷ 감각적인 하이테크 포뮬러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르 루즈 앵떼르디는 하우스의 지속적인 환경적 책임을 준수한다.

초감각적인 실크 파우더가 함유된 새로운 포뮬러에는 시그니처 활성 성분인 파라크레스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추출물은 추출할 때 꽃만 재배해 나머지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수확된다. 이 활성 성분은 입술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한다. 

또한 포뮬러에는 입술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분자가 함유되어 있다.

▷ 오 뜨 꾸뛰르 피니쉬

첨단 기술로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특히 입술을 편안하게 하고 쉽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깊은 영양을 지닌 보검선인장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세 가지 자연 유래 왁스(쌀, 해바라기, 밀랍)의 조합으로 바르는 순간 윤기 있고 오래 지속되게 한다. 

실크 파우더와 같은 오 뜨 꾸뛰르 소재에서 영감을 받은 지방시의 독특한 포뮬러는 르 루즈 앵떼르디의 세미 매트 텍스처의 감각적인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컬러 전문성

21가지 리필 가능한 쉐이드가 르 루즈 앵떼르디 컬러 팔레트를 구성한다. 25가지의 강력하고 독특한 컬러가 이상적인 지방시 꾸뛰르 컬러 차트를 선사한다.

하우스의 컬러 전문성은 피그먼트의 혼합으로 각각의 세미톤과 각각의 컬러 힌트가 반영된다. 컬렉션에는 눈에 띄는 레드 컬러가 쉐이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해당 레드 컬러 안에는 파란색, 주황색, 갈색 또는 짙은 자주색 컬러가 반영될 뿐만 아니라 불타는 듯한 레드, 딥 레드, 그리고 퓨어한 레드 컬러까지 포함된다.

그 외, 다양한 쉐이드를 포함하여 강렬한 컬러 팔레트를 완성할 수 있다.

하우스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톰 워커는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힘이 생깁니다. 이 컬러는 다양한 피부 톤에 적합하며 결과는 항상 놀랍죠. 지방시는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놀라운 레드 팔레트를 선사합니다. 대담하고 세련되거나 매혹적인 톤에서도, 레드는 강력하고 시대를 초월하죠."

▷ 재디자인된 아이콘 

지방시의 가장 작은 꾸뛰르 액세서리는 그 자체로 의미가 있다. 모던한 블랙 가죽 케이스는 패션의 클래식 못지않게 가치 있다.  

하우스에게 매우 중요한 환경적 책임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재디자인할 때 고려되었다. 이제 간단하게 리필이 가능하며, 이는 탄소 발자국을 46%* 감소시킨다.

베이스와 케이스 모두 최소 30% 재활용된 플라스틱을 포함하고 있다. 상자는 책임 있는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 출처의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식물성 잉크로 인쇄되었다.

또한, 기존의 케이스 하단에 장식되어 있던 스터드 대신에 4G 로고가 새롭게 장식되었다. 새로운 디자인은 지방시 패션의 최신 패션 코드를 반영한다.

*립스틱을 완전히 새로 사는 것보다 르 루즈 앵떼르디 리필을 사용하는 경우. 라이프 사이클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협동 조합 Mu 기관에 근거함.

▷ 제약을 받지 않는 자유

르 루즈 앵떼르디는 예상치 못한 곳이라도 어디든 갈 수 있는 자유의 상징이다. 이와 같은 르 루즈 앵떼르디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패셔너블한 지하의 세계로 이어진다.

용감한 자신감, 자연스러운 대담함, 엣지 있는 모습... 지방시 메이크업의 얼굴인 세 명의 아름다운 여성, 기데레 두카우스카이테, 칼라 페레이라와 하넬 림은 빛과 어둠 사이에서 립스틱을 상징처럼 선보인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