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괄약근 운동기계'에 '나혼산' 멤버들 경악.. "가운데가 노랗다"

이한듬 기자 2022. 10. 1.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가 보유한 괄약근 운동기계가 멤버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는 전현무가 자신의 집에 '무쉐린 식당'을 열고 '팜유 패밀리'인 박나래와 이장우를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전현무가 해당 기구가 괄약근 운동기계라고 설명하자 박나래는 "괄약근은 본인 힘으로 해야하는 거 아니냐"며 황당해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장면. /사진=MBC 제공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가 보유한 괄약근 운동기계가 멤버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는 전현무가 자신의 집에 '무쉐린 식당'을 열고 '팜유 패밀리'인 박나래와 이장우를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의 집에 처음 와봤다는 박나래는 집안을 구경하던 중 한 기구를 발견하고 정체를 물었다. 전현무가 해당 기구가 괄약근 운동기계라고 설명하자 박나래는 "괄약근은 본인 힘으로 해야하는 거 아니냐"며 황당해 했다.

전현무는 해당 기구를 '무무상회'에 내놓을 것이라고 소개했지만 기계를 살펴보던 박나래는 "가운데 부분이 노랗다"며 이미 사용한 물건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실제 카메라가 비춘 기구의 가운데 부분이 노랗게 변색돼 있었고 이를 화면으로 확인하던 '나혼산'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뒤늦게 전현무의 집에 도착한 이장우도 "가운데 부분이 노랗다"며 사용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전현무는 당황하며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다"고 거듭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머니S 주요뉴스]
"탈모 아냐"… 돈스파이크, 머리 일부러 밀고 다녔다?
"거지같은 나라"… '봉태규♥'하시시박, 분노 왜?
코드 쿤스트, 직접 입 열었다… 무슨 논란 있었길래?
"17억 갚아줬는데 이혼이지"… 김구라, 거침없는 폭로
"엄마가 언제 우릴 키웠어"… 박현빈 母 상처받은 사연
"1억 줘도 싫어"… '홍현희♥' 제이쓴 '이것' 안먹는 이유
"어제도 술 마셔"… 도경완♥장윤정, ○○루머에 발끈
도경완, 15㎏ 감량하더니… 이정재 닮은꼴?
이상해도 놀라겠어… 김윤지 화보, 너무 과감한데?
구준엽·서희원, 달콤한 신혼♥…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