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건설협회, 회원사 대상 분양가상한제 해설 등 실무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주택건설협회는 다음달 6일 전국의 회원사 실무자를 대상으로 2022년도 하반기 주택사업 실무교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실무교육에서는 ▷분양가상한제 해설 ▷소규모주택정비사업의 이해와 실무 ▷주택건설사업자를 위한 세무회계와 세무리스크 관리 등에 대해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대한주택건설협회는 다음달 6일 전국의 회원사 실무자를 대상으로 2022년도 하반기 주택사업 실무교육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실무교육에서는 ▷분양가상한제 해설 ▷소규모주택정비사업의 이해와 실무 ▷주택건설사업자를 위한 세무회계와 세무리스크 관리 등에 대해 다룬다.
특히 주택건설업체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분양가상한제와 관련해 적용대상 및 주택분양가격·택지비·건축비 산정방법 등 세부내용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소규모주택정비사업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관련 제도와 특징을 분석하고 사업유형별 주요사항과 사업 사례를 전달한다.
박재홍 협회장은 “전국 회원업체들이 대외변수와 금리기조 등에 따라 빠르게 변하는 주택사업환경에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특히 부동산 공급자 제도, 금융·세제 등에 대한 실무대응 능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실무교육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와 이별' 이혜성 "방송 떠나 다른 일할 수도"…인생 2막 언급
- 야구복 입은 8살 아이 사진이 1억5000만원에 팔려…누구길래
- “男승무원도 원하면 하이힐에 치마” 파격의 항공사
- 오은영에 “정신적 문제 많다”한 돈스파이크…‘심신미약’ 감경 노렸나
- '10월 결혼' 아유미, 예비신랑 공개…영화같은 웨딩화보
- “당근마켓 중독, ‘벼락거지’ 될까봐 끊었어요” 떠나는 사람들
- 박민영, 은둔 재력가와 연애중?…“이별한 상태·금전 제공 없어”
- “담뱃값 대신 복권 샀는데”…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
- “평균 연봉 9000만원, 실화냐?” 김 대리, 이직한 이유 있었네
- 7년전 살해된 아들, 엄마가 연못 물 다 퍼내 시신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