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쉬즈 출신 지영, 5살 연상 의사와 11월 결혼..'3년 반 열애 결실'

강효진 기자 2022. 9. 27.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지영은 오는 1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약 3년 반 동안 교제해온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쉬즈로 만나 약 10년 동안 각별한 인연을 이어온 멤버들 역시 결혼식에 참석해 지영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할 예정이다.

지영은 2012년 김구라 등 유명 예능인들이 대거 소속된 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쉬즈의 막내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쉬즈 출신 쇼호스트 지영. 출처ㅣ지영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쉬즈(she'z) 출신 쇼호스트 지영(김지영)이 결혼한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지영은 오는 1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약 3년 반 동안 교제해온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지영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훈남'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약 3년 반 가량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한눈에 봐도 선남선녀인 두 사람은 오랜 연애 기간 동안 인생의 중요한 분기점들을 함께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틋한 마음을 쌓아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쉬즈로 만나 약 10년 동안 각별한 인연을 이어온 멤버들 역시 결혼식에 참석해 지영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할 예정이다. 축가는 쉬즈 메인보컬 여니엘(이태연)이 맡는다.

▲ 그룹 쉬즈 출신 쇼호스트 지영. 출처ㅣ지영 인스타그램

지영은 2012년 김구라 등 유명 예능인들이 대거 소속된 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쉬즈의 막내로 데뷔했다. 당시 멤버 전원이 유명 예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자로 구성돼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곡 '내맘대로'로는 소녀시대 태티서, 투애니원, 슈퍼주니어, 포미닛, 씨스타, 인피니트, 에이핑크, 뉴이스트, 제국의아이들, 크레용팝, 헬로비너스 등과 동시기에 음악방송 무대를 누비며 활약했다. 이후 '낮과 밤', '유유'(UU) 등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지영은 그룹 활동 이후 2015년부터 '쉬즈지영'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펼쳤다. 김종국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사랑지기'와 싱글 '시간아 멈춰'를 발매했다. 연기에도 도전, 독립 영화 '배우는 사람들'에 출연하며 다방면에 재능을 발휘했다. 현재는 소속사를 떠나 4년 차 프리랜서 쇼호스트로 '열일' 행보를 걷고 있다.

걸그룹, 솔로 가수, 배우, 쇼호스트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고 꿈을 향해 성실하게 달려온 지영이 결혼 이후 인생 2막에서 이어갈 활약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