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전용' 서울사랑상품권 나온다.. 100억 규모 발행

안서진 기자 2022. 9. 18.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가 오는 19일부터 공공·민간법인, 개인사업자을 대상으로 하는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을 총 100억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이란 공공·민간법인 등이 직원 포상금, 임직원 상여, 기업주최 이벤트 경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공공과 민간법인, 개인사업자 등에게 판매하는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을 100억 원 규모로 발행한다./사진=이미지투데이

서울시가 오는 19일부터 공공·민간법인, 개인사업자을 대상으로 하는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을 총 100억원 규모로 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이란 공공·민간법인 등이 직원 포상금, 임직원 상여, 기업주최 이벤트 경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이번에 발행하는 상품권은 발행 자치구 내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했던 '자치구 서울사랑상품권'과는 달리 서울시내 25개 자치구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것은 아니지만, 법인별로 구매 한도는 제한이 없다.

판매 기간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월15일까지다. 법인판매전용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결제는 가상계좌 입금 또는 법인카드로 하면 된다.

구매를 위해선 해당 사이트에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해 승인을 받아야 한다.

상품권은 구매일로부터 5년간 유효하며, 상품권 권면금액의 60%이상 사용시 잔액도 환불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강남태 서울시 소상공인담당관은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전역 가맹점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상품권보다 활용도가 높다"며 "많은 법인이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있는 법인용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난마돌, 건물 붕괴하는 위력 … 위기경보 상향
고현정, 전 남편에 커피차 보내… "오아시스 같아"
'금배추' 한포기에 8700원… '알몸 배추' 중국산 불티
박나래, 비혼 선언 "결혼 무섭고 부담스러워"
'달라진 얼굴' 안성기, 혈액암 투병… 심경 고백
국제유가 하락에 휘발윳값 하락… 경유 홀로 상승
'125만원' 아이폰14 사전예약… 확 달라진 스팩
차현우♥ 황보라, '잘생긴 내 신랑' 눈에서 꿀
신라면·진라면·비빔면 오르는데… 불닭볶음면은?
"오다가 좀비에 뜯겼냐?"… 이미주, 무슨 일?

안서진 기자 seojin072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