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이선진,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 MC 확정

한해선 기자 2022. 9. 7. 10: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과 이선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이하 더 그레이스)' MC로 나선다.

올 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더 그레이스'는 국내 최대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 최고의 액티브 시니어 모델, 엔터테이너를 찾는다.

이러한 취지에 맞게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액티브 시니어 모델을 찾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를 나누어 진행해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닌 대규모 축제로의 도약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각 소속사

방송인 도경완과 이선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이하 더 그레이스)' MC로 나선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 측은 7일 "도경완, 이선진이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올 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더 그레이스'는 국내 최대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 최고의 액티브 시니어 모델, 엔터테이너를 찾는다. 성별, 키, 몸무게, 결혼, 국적, 모델 경력 불문의 만 44세 이상을 대상으로 지난 8월 예선전을 치렀다.

도경완은 '더 그레이스' 초대 MC로 함께한다. 모델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선진이 도경완과 함께 '더 그레이스' MC로 자리를 빛낸다. 1995년 SBS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 2위로 입상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더 그레이스' MC 적임자라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29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러한 취지에 맞게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액티브 시니어 모델을 찾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를 나누어 진행해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닌 대규모 축제로의 도약에 나선다.

1, 2차에 걸쳐 진행된 예선을 통해 남자 11명, 여자 12명, 총 23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들은 곧 있을 본선을 위해 트레이닝을 받으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더 그레이스'는 SBS 미디어넷과 아센디오가 공동 주관하며 ㈜레시피와 함께 한다. 본선은 9월 16일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되며, 9월 22일 SBS, SBS FiL, SBS M를 통해 방송된다. 또한, 스타플래닛과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을 통해 시니어 모델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고 응원을 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방탄소년단 RM, 비주류 아냐?' 실언한 방송인 결국..
'떠나고 싶어해' 진태현♥박시은, 유산 겪은 후 간 섬
53세 싱글女 '30대男과 연애..만나자마자 잠자리 요구'
'김동성 재혼♥' 인민정, 곽윤기에 '크롭티 밀착' 스킨십..민망한데?
'35.7kg 독박육아' 신지수, 처참히 쌓인 설거지더미 '경악'
허경환, 오나미♥박민 결혼식에 절규 난입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