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왕좌의 게임 속편 '하우스 오브 드래곤' 22일 밤 9시 독점 공개

양진원 기자 2022. 8. 22. 1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왕좌의 게임' 프리퀄 시리즈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올 하반기 미국 OTT 'HBO'의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인기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프리퀄(오리지널 영화의 속편)이다.

웨이브가 지난해 독점 공개한 왕좌의 게임은 오픈 당시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HBO의 기대작 '하우스 오브 드래곤'이 국내 OTT 웨이브를 통해 22일 공개된다. /사진=웨이브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왕좌의 게임' 프리퀄 시리즈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웨이브에 따르면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이날 밤 9시 1화가 공개되고 웨이브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한 에피소드씩 오픈될 예정이다.

올 하반기 미국 OTT 'HBO'의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인기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프리퀄(오리지널 영화의 속편)이다.

웨이브가 지난해 독점 공개한 왕좌의 게임은 오픈 당시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후 1년 동안 웨이브 해외시리즈 부문 상위 3위권을 유지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왕좌의 게임은 허구의 세계, 웨스테로스에서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대서사시로 강력한 팬층을 보유한 HBO의 대표작이다.

왕좌의 게임은 10년 동안 총 8개의 시즌을 선보이면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지난 2021년 BBC 선정 21세기 100대 드라마 시리즈에 이름을 올렸다. 에미상에선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상 3개를 포함,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으로부터 200년 전 웨스테로스를 통치했던 타르가르옌 가문을 다룬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인물 중 하나인 대너리스(에밀리 클라크) 조상들의 충돌과 갈등이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이 작품은 지난 2019년 대단원의 막을 내린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시리즈다.

웨이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HBO와 대규모 콘텐츠 월정액 독점 계약을 체결, HBO와 HBO 맥스 오리지널 신작 시리즈들을 독점 공개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콜린 퍼스와 토니 콜렛 주연의 '스테어케이스' ▲할리우드 영화의 거장 리들리 스콧이 제작 책임자로 참여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장만옥 주연, 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의 영화를 재해석한 HBO 미니시리즈 '이마 베프' 등 다수의 화제작들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천당 아래 분당' 석달 만에 2억 뚝… '1기 신도시' 부글부글
오늘부터 예대금리차 비교 공시… '신용점수' 구간별로 공개
삼성전자, 오늘부터 '유리문 깨짐' 세탁기 무상 수리
美 잭슨홀 미팅 앞두고 상승세… 비트코인, 2만1000달러 회복
뉴질랜드 가방 속 아동 시신 2구…가족은 한국 체류?
원희룡 "1기 신도시 공약 파기? 무책임한 선동… 확실히 추진할 것"
"오미크론 실제 감염 10배 이상일 것"… 확진자 절반 이상 인지 못해
"현대판 고려장" 수십억 건물 물려줬더니 노숙자?
폭염에 드러난 양쯔강 바닥… 명나라 때 불상이?
"조국, 여배우 스폰서 했다"… 유튜버, 징역 8월 항소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