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137310)는 지난 9일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인증으로 기업의 일자리 창출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이래 매년 선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137310)는 지난 9일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인증으로 기업의 일자리 창출 성과와 노고를 격려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이래 매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고용 증감 분석 △현장 실사 △노사 의견 수렴 △외부평가 위원 심의 등을 기준으로 평가했다.
뿐만 아니라 사옥 확대와 노후 시설 최신화 등 사업장 인프라에도 적극 투자해 업무 몰입을 향상시키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직원 역량 향상 및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투자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신규 입사자 교육, 직무 교육, 외부 교육, 리더십 교육 등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신용평가, 금리 우대, 세무조사 유예, 정기 근로 감독 면제 등 212개의 행정 및 재정적 지원을 제공받게 된다.
허태영 에스디바이오센서 대표는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일자리 양뿐만 아니라 질적인 수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서 “향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업무 인프라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밤 수도권 120㎜↑ ‘물폭탄’ 또 떨어진다
- '흠뻑쇼' 무더기 확진 의심…정부, 대규모 공연 현장 관리 강화
- "인사 무시했어?"…익산 장례식장 패싸움 조폭 5명, 실형 선고
- 김성원, 대국민 사과..."제가 가진 유일한 직책 내려놓겠다" (전문)
- 구미 여아 사망 사건, 다시 원점으로…"DNA 검사 재실시"
- 1000억원 ‘쩐의 전쟁’ 돌입…김주형·임성재 등 코리안 브라더스 도전
- 서초동 어디?…서장훈, IMF때 28억에 산 빌딩 '450억' 됐다
- "길 막고 뭐하세요!" 수해복구 간 국힘, 주민 호통에 된서리
- "애플엔 이거 없지?"…삼성, 폴더블폰으로 아이폰 사용자 빼왔다
- 故손정민 마지막 순간 담겼을까…1년만에 공개되는 '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