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숯불갈비냉우동→샤로수길 갈비집 어디?(ft.송해나)

진주희 2022. 7. 18.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송해나가 야무진 먹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게스트인 모델 송해나가 덮밥집과 고깃집을 찾아 핫플레이스 검증에 나선다.

폭우에 강풍까지 동반한 날씨에도 웨이팅이 줄지 않는 덮밥집을 찾은 세 사람.

가장 오래 줄 서본 시간이 20분이라는 송해나는 오랜 웨이팅을 처음 경험한 후 다소 깐깐한 검증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줄 서는 식당’ 모델 송해나가 먹방 스킬을 공개한다.사진=tvN 제공

모델 송해나가 야무진 먹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18일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게스트인 모델 송해나가 덮밥집과 고깃집을 찾아 핫플레이스 검증에 나선다.

폭우에 강풍까지 동반한 날씨에도 웨이팅이 줄지 않는 덮밥집을 찾은 세 사람. 가장 오래 줄 서본 시간이 20분이라는 송해나는 오랜 웨이팅을 처음 경험한 후 다소 깐깐한 검증을 예고했다.

도톰한 계란말이 위에 장어가 통째로 올라가 있는 계란 장어덮밥부터 대창만큼 부드러운 곱창의 맛이 살아있는 한우곱창덮밥, 쫄깃한 우동면이 일품인 숯불갈비냉우동까지 다채로운 토핑이 돋보이는 메뉴들을 맛 본 검증단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서 세 사람은 송해나가 추천하는 맛집이 있는 샤로수길을 찾는다. 이국적이면서 한국적인 LA 한인타운 느낌의 고깃집으로, 개그우먼 홍윤화도 "남편 김민기와 6인분 넘게 먹었다"며 강력 추천한 곳.

마치 나비가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듯한 비주얼의 수원왕갈비와 씹는 순간 육즙 폭발하는 빗살로스, 보통의 LA갈비와는 사뭇 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곳만의 LA 양념갈비 모두 손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는 후문.

“고기에 진심"이라고 밝힌 송해나는 엄청난 먹방력에 야무진 먹스킬까지 겸비해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편 tvN '줄 서는 식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