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인호진, KBS 2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 DJ 발탁

2022. 7. 4.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라디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 DJ 인호진의 프로필 이미지. 사진 KBS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더 인호진이 KBS 라디오의 DJ로 청취자와 만난다.

인호진은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에서 방송되는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의 DJ로 최근 발탁됐다.

이 프로그램은 퇴근길 혹은 집에서 하루의 후반을 시작하는 청취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표방하고 있다.

퇴근 시간 청취자가 DJ 인호진과 함께 두 시간 동안 ‘드라이브’를 콘셉트로 퇴근길 혹은 집에서 방송을 듣는 청취자들과 소소한 행복, 휴식을 나눌 예정이다.

음악의 장르는 1990년대와 2000년대 전후의 듣기 편한 가요가 중심이 되며 특히 매일 코너인 ‘무인음악가게’에서는 주제에 따라 4~5곡의 노래를 DJ의 멘트 없이 연이어 들려주면서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은 청취자들에게 해방감을 줄 예정이다.

9년 만에 단독으로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 스윗소로우 인호진은 “다시 라디오로 돌아온 것이 무척이나 설레고 행복하다”며 “기분 좋은 퇴근길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돼 드리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인호진은 스윗소로우의 멤버로서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설레고 있죠’ 등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사랑받고 있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오는 4일 첫 방송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KBS 2라디오와 애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