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7월초 분양 예정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2022. 6. 16. 16: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제주 해수욕장 중 가장 큰 규모로 많은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함덕해수욕장 인근에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를 오는 7월초 분양할 예정이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2021년 안전관리 수준평가에서 135개 시공업체 중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엘크루' 브랜드가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로 우수한 상품성과 함께 설계부터 차별화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제주 해수욕장 중 가장 큰 규모로 많은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함덕해수욕장 인근에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를 오는 7월초 분양할 예정이다. 제주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엘크루' 브랜드이자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함덕해수욕장은 제주공항에서 불과 20km 떨어졌지만 입구부터 키 큰 야자수들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또한 제주도의 수많은 해수욕장 중에서도 바다 색이 가장 아름답다라고 손꼽히며, 수심이 얕아서 가족 단위의 피서지로도 인기가 매우 높다. 특히 산책로도 매력적이어서 사계절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바로 옆에 자리한 서우봉은 봄이면 노란 유채꽃으로 여름에는 초록빛으로 계절마다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하기도 한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가 제주는 물론, 서울 및 전국 곳곳의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는 이유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2021년 안전관리 수준평가에서 135개 시공업체 중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된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엘크루' 브랜드가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로 우수한 상품성과 함께 설계부터 차별화될 전망이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는 단지 전체를 워터 빌리지, 포레스트 빌리지, 커뮤니티 빌리지 등 3개의 마을로 나누어 각 마을의 특성에 맞게 단지를 연출할 계획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 힐링 감성이 가득한 숲속놀이터, 소나무숲 산책로, 캠핑장 및 바비큐장 등이 설치되며, 게스트하우스 2개 호실까지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도서관, 키즈도서관, 피트니스 센터, 코인세탁실, 스터디룸, 요가룸 등이 조성될 계획으로 입주민들은 보다 여유롭고 활기찬 생활이 가능하다.

입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눈에 띈다. 승하차쉘터를 설치해 아이들은 눈, 비 등 날씨에 관계없이 여유롭게 승하차를 할 수 있으며, 학부모님들은 맘스카페에서 승하차쉘터와 물놀이터를 볼 수 있도록 설계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또한 생활지원센터의 단지 관리로 입주민들은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제주올레길(19번 코스), 서우봉, 함덕서우봉해변야영장, 등도 있어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단지 바로 앞에 함덕 하나로마트, 함덕택지지구가 위치해 있으며, 함덕초등학교와 함덕중학교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어린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일주동로와 접해 있으며, 조천우회로 및 우수한 대중교통으로 제주공항 등 도심에 손쉽게 도착할 수 있다. 최근 다시 이슈화되고 있는 성산읍 제2공항(예정)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일부세대에서는 한라산 조망도 가능하다. 전용 84㎡은 86세대로 5Bay, 와이드주방 실내테라스, 알파룸 등이 특화설계되며, 전용 59㎡의 경우는 48세대로 4Bay, 가변형벽체, 팬트리, 드레스룸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 단지는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4층, 15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34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84㎡ 86세대이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도남동 일원에 건립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