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여행사 오다투어, 제주항공과 몽골 취항 기념 공동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몽골 여행사 오다투어의 법인인 ㈜오후다섯시는 LCC 항공사인 ㈜제주항공의 6월 몽골 취항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박지호 오후다섯시 대표는 "제주항공의 이번 몽골 취항은 상대적으로 예산이 적은 젊은 여행자들에게 희소식이다"라며 "LCC 항공사인 제주항공과 몽골 현지여행 여행사인 오다투어의 공동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인해 지친 여행 업계에 큰 활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몽골 여행사 오다투어의 법인인 ㈜오후다섯시는 LCC 항공사인 ㈜제주항공의 6월 몽골 취항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왕복 최대 10만 원 할인코드를 지원하며, 오다투어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투어비용 10% 할인과 더불어 팀당 1병의 프리미엄 보드카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다투어 및 제주항공은 ‘몽골 원정대’ 팸투어를 공동으로 주관하여 진행한다. 몽골 원정대 참가자들은 제주항공 몽골 노선과 오다투어 인기 투어 코스를 취재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 ‘오다투어’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서울의소리` 맞불 집회에 "법에 따른 국민의 권리"(상보)
- 40대 여배우 흉기 피습에 남편 현행범 체포…2차 피해 우려도
- 박지원 "'김혜경 법카' 129곳 압색한 경찰..수사역사에 남을 일"
- 윤 대통령 "대통령 처음이라 공식·비공식 어떻게 나눌지.."
- 6.1만원 무너져내린 삼성전자…외국인 '팔자'
-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 측 "5세 연상 사업가와 1년째 열애" [공식]
- "尹, 임기 한 달만에 지지율 '뚝'..참 보기드문 경우"
- 대통령실 새이름 선정 보류, 황교익 "영어 이름 안나온듯"
- "칼귀 성형이냐, 켈로이드냐"…김건희, 이번엔 '귓불' 성형설
- 하이브, BTS 단체활동 잠정중단 선언에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