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하면 KLPGA 대회 출전,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 개최
김경호 선임기자 2022. 5. 25. 16:37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유망선수 발굴 및 후원을 목적으로 다음달 21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 힐스CC에서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22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 대회 참가선수는 14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90명, 이들과 짝을 이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프로 골퍼 30명이다. 아마추어 선수는 ‘2022년 KLPGA 아마추어 출전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자세한 참가 자격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테일러메이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6월 3일까지이다.
대회는 아마추어 선수 3명과 KLPGA 프로 골퍼 1명이 한 조로 플레이하며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아마추어 선수에게는 프로 골퍼와 동반 라운드 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우승자는 올해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을 얻게 되며, 테일러메이드와 아마추어 선수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프로골퍼 수준의 후원을 받게된다. 포천힐스CC의 기간별 무제한 이용권도 받는다.
김경호 선임기자 jer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영주, 尹 대국민 담화에 “정!말! 대단하다!” 한탄
- 엄기준, 늦깎이 품절남 확정···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 [단독] 조정훈 ‘손절’한 임민혁 “국민이 준 의무 행사 안해···의원 자격 없다”
- 박수홍♥김다예, 벌써 둘째 계획? “냉동 배아 1년 연장…혹시나” (슈돌)
- [전문] 함은정, 모친상 심경 “母 보내고 첫 생일…편안히 영면하길”
- [공식] SM·빌리프랩 “윈터·정원 열애?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단독] 임영웅 ‘홍보대사 해촉’ 민원, 포천시 접수 “발언 심히 부적절”
- [스경X초점] ‘한동훈 친구’ 이정재, ‘오겜2’ 제발회서 ‘탄핵부결’ 심경 밝힐까
- ‘택시운전사’ 출연 독일배우도 놀랐다 “과거인 줄 알았는데···”
- [단독] 나나·채종석 ‘실제 연인’이었다···소속사 “사생활 영역” 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