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쇼다운' 스페셜 저지 합류 "이렇게 어려운 심사는 처음"

박수인 2022. 5. 6. 0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리아킴이 '쇼다운' 스페셜 저지로 합류한다.

5월 6일 방송되는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연출 이창우)에서는 4라운드 크루 합동 미션 무대가 베일을 벗는 가운데 스페셜 저지로 올(All)장르 댄서 리아킴이 나선다.

또한 리아킴은 "제 인생에 이렇게 어려운 심사는 진짜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해 과연 4라운드 크루 합동 미션에서는 어떤 무대와 결과가 펼쳐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댄서 리아킴이 '쇼다운' 스페셜 저지로 합류한다.

5월 6일 방송되는 JT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연출 이창우)에서는 4라운드 크루 합동 미션 무대가 베일을 벗는 가운데 스페셜 저지로 올(All)장르 댄서 리아킴이 나선다.

리아킴은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밀리언 수장이자 각종 댄스 배틀을 휩쓴 자타공인 실력파 댄서다. 선미, 트와이스 등 다양한 가수들의 안무를 제작한 그녀는 저지 박재범, 이우성, 제이블랙과 함께 스페셜 저지로 자리해 크루들의 무대를 평가할 예정이다.

4라운드 크루 합동 미션은 진조크루와 갬블러크루가 뭉친 ‘진블러’, 원웨이크루와 플로우엑셀이 뭉친 ‘원엑셀’, 퓨전엠씨와 리버스크루가 뭉친 ‘퓨전버스’의 크루 합동 퍼포먼스 미션으로 1위부터 3위까지의 순위를 결정짓는다. 1위 크루는 세미 파이널에 바로 진출하며 2위와 3위 크루는 10대 10 배틀을 통해 승리 크루는 세미 파이널로, 패한 크루는 탈락 배틀로 직행하게 된다.

특히 각자의 스타일로 완성된 ‘진블러’, ‘원엑셀’, ‘퓨전버스’의 무대를 지켜보던 리아킴이 깊은 고뇌에 빠져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리아킴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무대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치열하게 고민한 끝에 점수를 입력하는가 하면 자신의 점수가 순위를 결정지을 마지막 순서로 공개되자 한숨에 이어 도망까지 생각한다고.

또한 리아킴은 “제 인생에 이렇게 어려운 심사는 진짜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해 과연 4라운드 크루 합동 미션에서는 어떤 무대와 결과가 펼쳐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쇼다운’ 7회는 ‘제 58회 백상예술대상’ 생중계로 인해 6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JTBC '쇼다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