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 올해 1분기 매출액 8831억원..'크레이튼' 인수 효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는 2일 잠정 실적발표를 통해 2022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831억원, 영업이익 323억원이 예상된다고 공시했다.
카리플렉스 역시 의료용 제품 수요 증가와 브라질 공장 증설 효과로 112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170% 성장했다.
당기순이익은 작년 2분기 지분법 회사로 편입된 DL이앤씨의 지분법이익 반영 및 기타 지분법 자회사의 이익 증가와 외환차익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1083억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상이익 기준 전년동기比 매출 83% 증가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DL는 2일 잠정 실적발표를 통해 2022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831억원, 영업이익 323억원이 예상된다고 공시했다. 이는 작년 분할에 따른 일회성 이익을 제외한 경상이익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3% 증가, 19% 감소한 수치다.
주요 자회사별로는 DL에너지가 국제 유가 급등과 계절적 성수기에 따른 전력 도매 가격 상승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한 231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카리플렉스 역시 의료용 제품 수요 증가와 브라질 공장 증설 효과로 112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170% 성장했다.
당기순이익은 작년 2분기 지분법 회사로 편입된 DL이앤씨의 지분법이익 반영 및 기타 지분법 자회사의 이익 증가와 외환차익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한 1083억원을 기록했다.
오희나 (hno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개 안고와 장관부인에 나가달라"...尹측, 우상호에 법적대응
- '그알'PD "이은해, 男 3명과 한번에 동거…기자회견 계획도"
- "XXX하나" 최강욱, 화상회의 '성희롱' 논란…진중권 "수준하고는"
- 배현진 ‘앙증맞은 몸’ 발언에… 김진애 “입에서 싼티가 철철”
- 허성태 "'오징어게임' 출연 후 대인공포증 겪어"
- 김연아 옆 금발의 ‘이대 과잠’은 누구?… 디올 패션쇼 피날레 현장
- 10년 연인인데…블락비 유권, 전선혜 결별 SNS에 "좋아요" 꾹
- 강간 당하고 "추행만 당했다" 거짓말…90대女는 왜 그랬을까
- 김어준 “안철수, 좋겠다 뻔뻔해서… 최소한 염치는 있어야지”
- 60년 만에 발견된 맥도날드 감자튀김…“썩지 않고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