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운동기구 키스에 임원단 '질색'..김준호 "난 사람 하는데"('미우새')[종합]

김준석 2022. 4. 24. 22: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임원단의 방문에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국 집 점검을 위해 호랑이굴에 제 발로 들어간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의 가정방문기가 공개됐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급기야 김종국의 옷을 들고와 운동기구에 널기 시작했고, 심기가 불편했던 김종국은 결국 두 사람에게 "가만히 냅둬"라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김종국이 임원단의 방문에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국 집 점검을 위해 호랑이굴에 제 발로 들어간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의 가정방문기가 공개됐다.

이날 최근 공개 연애를 시작한 김준호는 종국에게 연애를 하고 싶으면 운동을 줄여야 한다며 "근육이 1kg 늘어날 때마다 여자가 1km 멀어 진다"는 등 연애 지적질로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준호는 투머치 잔소리 토커 종국을 향해 "여자들은 잔소리를 싫어한다", "나처럼 여자친구가 생기고 싶지 않냐?" 라며 종국을 자극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김준호는 "문제점을 천천히 고쳐주겠다"라며 김종국의 홈짐으로 향했다. 탁재훈은 "무슨 여기가 터미네이터 공장이냐"라고 놀렸고, 김준호는 김종국의 운동기구에 "이건 빨래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급기야 김종국의 옷을 들고와 운동기구에 널기 시작했고, 심기가 불편했던 김종국은 결국 두 사람에게 "가만히 냅둬"라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김종국에게 "이런 습관이 있으면 나처럼 여자친구 만들 수 없다. 여자친구 만들고 싶지 않냐"라며 김종국의 어머니 사진을 눈앞에 붙이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그런 소문이 있다. 김종국이 운동을 하다가 덤벨에 뽀뽀를 한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안한다. 미쳤나봐"라고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김종국은 운동기구에 뽀뽀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이게 뭐 하는 거냐. 나는 사람이랑 뽀뽀한다"라고 김종국을 놀렸고, 탁재훈도 "그러다 쇠독 옮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결국 임원진들은 특단의 조치로 '짜장라면'을 끓이기 시작했고, 김종국은 "난 그럼 닭가슴살을 넣어달라"라고 요청했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김종국의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 문을 양쪽 다 열고 확인했고, 김종국은 "그렇게 문을 열지 좀 마라. 빨리 보고 닫아라"라고 소리쳤다. 이에 김준호는 "그럼 냉장고문을 살짝 열고 보는 사람이 어디있냐"라고 놀렸다.

김종국은 끊임 없이 잔소리를 하기 시작했고, 결국 김종국은 냉장고로 향해 물건을 꺼내줬다. 또 이상민이 그릇을 4개를 꺼내자 "왜 그렇게 그릇을 많이 꺼내냐"라고 잔소리를 했다. 이에 김준호는 "연애를 하면 여자친구랑 양푼비빔밥만 먹을 거냐"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매운김치와 함께 라면을 먹던 이상민은 휴지로 땀을 닦기 시작했고, 김종국은 "왜 땀을 휴지로 닦아야 하냐. 가만히 두면 마를텐데"라고 잔소리를 쏟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영, 16년 전 '하이킥' 비주얼과 똑같아...순도 100% 민낯 놀라워
윤진이, '불법 업소녀 출신' 황당 루머 생긴 이유가..
김준호♥김지민 이어 새 커플? “김종국♥박세리 결혼 발표할 것 같아”
'60억 건물주' 기안84, 투자 실패로 길바닥行 “한방 크게 가려 했는데...”
“박수홍의 아내가 A회장의 스폰서”…루머 배후에 박수홍 친형이?
진세연도 당했다…참다 못해 폭발 “지겹다 지겨워, 난 할만큼 했다”
'AOA 출신' 지민, 탈퇴 후 확 달라진 얼굴..핼쑥해진 모습에 팬들 충격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