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홍콩댁' 강수정, tvN 건강 프로 '70억의 선택'으로 4년 만에 방송 복귀

조지영 2022. 4. 8.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댁 강수정이 수많은 국내 활동 러브콜 속에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인 '70억의 선택'으로 국내 첫 복귀 신호탄을 쐈다.

바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 '70억의 선택'에 MC로 낙점되어 촬영 소식을 전한 것.

'70억의 선택'은 전 세계인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건강 비법을 알아보는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오전 9시 첫 방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홍콩댁 강수정이 수많은 국내 활동 러브콜 속에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인 '70억의 선택'으로 국내 첫 복귀 신호탄을 쐈다.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내던 강수정은 지난 2008년 결혼 이후 홍콩에서 지내게 되어 행복한 '홍콩댁' 근황을 개인 SNS를 통해 전하던 중 최근 한국 입국한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바로 tvN 신규 건강 정보 프로그램 '70억의 선택'에 MC로 낙점되어 촬영 소식을 전한 것.

특히 국내 대표 아나운서이자,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선사하던 강수정이 지난 2020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을 한 것 외에 MC로는 4년 만에 정식 복귀인 것으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70억의 선택'은 전 세계인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건강 비법을 알아보는 신개념 건강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오전 9시 첫 방영된다. 오랜 세월 전해 내려오는 각국의 천차만별 건강 비법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글로벌 건강 토크쇼. 각국의 건강 비결을 토크를 위해 인도의 '럭키'부터 미국의 '칼', 프랑스의 '사라', 폴란드의 '프셰므', 아프가니스탄의 '비다', 가나의 '글라디스'까지 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널들과 함께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가정의학과 전문의 '전지혜', 한의사 '신동진'이 뭉쳐 글로벌 건강 트렌드에 대해 집중 분석한다.

강수정과 함께 황제성이 '70억의 선택' 공동 MC를 맡아 유쾌한 시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강수정과 황제성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첫 촬영 시 완벽한 티키타카를 발휘하며 현장을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예고편에서도 특유의 밝고 파이팅 넘치는 강수정의 진행을 엿볼 수 있다. 공동 MC 황제성 외에 글로벌 패널, 의학 전문가 패널들과도 완벽 케미를 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전 세계의 특급 건강 비법을 공유하는 유쾌하고 유익한 글로벌 건강 토크쇼 '70억의 선택'은 4월 28일 오전 9시 tvN에서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오전 9시에 만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대만 인플루언서 “한국 유명 아이돌이 화장실서 사랑 나누자고 했었다” 폭탄 고백
'상습도박' 슈, 식당·시장서 알바 근황→바다X유진 만나 '눈물'
김종기 “子, 16세 때 학폭으로 사망...子친구 성시경, 명절마다 찾아와”
김선호, 사생활 논란 그 이후…태국서 근황 포착
영화 감독 시온 성폭행 의혹..“출연 여성 배우들과 성관계”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