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역시 KBS 2TV 주말극..시청률 24.5%로 출발

이재훈 2022. 4. 3. 1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첫회부터 흥행 조짐을 예고했다.

3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1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24.5%를 기록했다.

KBS 2TV 주말극은 시청률 효자로 꼽힌다.

평균 시청률 20% 이상 나오는데 이름 감안해도 '현재는 아름다워' 출발은 좋은 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배우 오민석(왼쪽부터), 신동미, 윤시윤, 배다빈, 서범준, 최예빈이 1일 KBS 2TV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2022.04.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첫회부터 흥행 조짐을 예고했다.

3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현재는 아름다워' 1회 시청률은 전국 기준 24.5%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 38.2%를 찍은 전작 '신사와 아가씨' 1회 시청률 22.7%(작년 9월25일)보다 1.8%포인트 높은 숫자다.

KBS 2TV 주말극은 시청률 효자로 꼽힌다. 평균 시청률 20% 이상 나오는데 이름 감안해도 '현재는 아름다워' 출발은 좋은 편이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 현실에서는 보기 힘든 4대가 어우러진 대가족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삼형제의 세 커플이 어떻게 맺어질 지에 대한 서사도 펼쳐졌다.

'현재는 아름다워'엔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박인환, 박상원 등이 출연한다. '닥터스'(2016) '청춘기록'(2020) 하명희 작가가 집필한다. '대왕세종'(2008) '다 함께 차차차'(2009~2010) 김성근 PD가 연출한다.

이날 오후 8시 2회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