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 주연 캐스팅[공식]

안병길 기자 2022. 3. 30. 0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차예련. HB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예련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 제작 아이윌미디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 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의기투합에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차예련은 21세기 신데렐라 ‘유수연’ 역을 연기한다. 평범한 집안의 외동딸에서 한순간에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그는 열렬한 사랑 하나만으로 상류층에 입성한 인물. 남들은 부러워하는 삶을 사는 것 같아 보이지만 녹록지 않은 시월드에 고군분투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차예련은 드라마 ‘우아한 모녀’, ‘퍼퓸’, ‘화려한 유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을 통해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그런 그가 2년 만에 깜짝 컴백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예고한 가운데,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배우 차예련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은 ‘사랑의 꽈배기’ 후속으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