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다음달 1일부터 봄 세일..키워드는 '홈리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샤넬 소속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배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LF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 구매 금액대별 LF금액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홈리빙 기획·특가전을 진행, 약 1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 테마는 '스위트 홈 페어'로, 홈리빙을 키워드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봄 세일 기간 동안 주요 가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사은행사 리워드를 확대한다. 대상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밀레, 위니아 등 총 9개로, 행사 기간 한정으로 총 10~5% 사은행사 리워드를 증정한다.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가전 카테고리의 경우 50%(반액 인정)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으나, 행사 기간 동안 이를 100%(전액 인정)로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대전 타임월드,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X지인 인테리어 할인혜택(300만원)'을 증정하는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는 홈리빙 행사와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웨딩페어를 병행한다. 행사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상품권 증정(금액별 증정 허들 존재) 외에 추가로 G캐시 2%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갤러리아 각 지점 및 온라인몰에서 소비 진작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이탈리아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연다. 올 봄·여름(SS) 신규 캡슐 컬렉션인 '몽쾨르' 라인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샤넬 소속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배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또한 웨딩 시즌 남성 액세서리·잡화 제안전, 남성 컨템포러리 제안전 등에 나선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LF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 구매 금액대별 LF금액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는 이자벨마랑, 바버, 헤지스 등이 참여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홈리빙 기획·특가전을 진행, 약 1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