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폴' 개봉 첫 주말 1위, 13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2. 3. 21.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문폴'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문폴'(감독 롤랜드 에머리히·배급 누리픽쳐스)이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10만163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더 배트맨'(감독 맷 리브스·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 지난 주말 5만551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문폴'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문폴'(감독 롤랜드 에머리히·배급 누리픽쳐스)이 개봉 첫 주말인 지난 주말 10만163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3만6741명이다. '문폴'은 달이 궤도를 벗어나 지구로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인류의 마지막 생존기를 다룬 재난 블록버스터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감독 박동훈·제작 조이래빗)가 지난 주말 9만383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8만6303명이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는 신분을 감추고 고등학교 경비원으로 일하는 탈북한 천재 수학자가 수학을 포기한 학생을 만나며 벌어지는 감동 드라마.

영화 '더 배트맨'(감독 맷 리브스·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이 지난 주말 5만551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82만4159명이다. '더 배트맨'은 자비 없는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와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스펜서'(감독 파블로 라라인·배급 영화특별시 SMC)가 지난 주말 2만76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4만3308명이다. '스펜서'는 왕비가 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을 찾기로 결심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 0' '메리 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언차티드'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안테벨룸' 순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문폴']

문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