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봄맞이 크로스백 '버베나' 공개

이충진 기자 2022. 3. 16.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쿠론이 2022 봄 맞이 크로스 백 ‘버베나’(사진)를 16일 공개했다.

버베나 백은 다채로운 웨빙(엮어 만든) 스트랩이 포인트인 톱집형 크로스 제품으로, 오플 엠보 소가죽을 적용한 것은 물론 쿠론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브라스 소재의 하드웨어를 가운데 부분에 장식한 것이 특징. 여기에 에어팟을 수납할 수 있는 멀티참을 별도 구성, 가방이나 스트랩 D링에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한 점도 특이하다. 다채로운 컬러의 꽃을 뜻하는 ‘버베나’라는 이름과 같이 봄 시즌에 어울리는 총 여섯 가지 색상으로 공개됐다.

쿠론은 버베나 공개와 함께 올 시즌 전속모델인 신민아와 함께하는 ‘2022년 봄, 여름 I Am Couronne : FACE ME, 2022 PORTRAIT’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2년을 자기다움을 완성하는 시기로 삼으며, 지나치기 쉬운 나의 오늘과 지나쳤던 어제를 돌아보며 모든 여성들이 내면을 천천히 들여다보길 바라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으로, 나의 다양한 모습들을 즐기며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질문하며 더 나은 미래를 그려보는 과정을 캠페인을 통해 제안할 것이라고 쿠론은 설명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