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CF 오픈

전아름 기자 2022. 3. 16.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조정석과 함께한 GNM오메가3 두 번째 시리즈,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편을 16일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가격 장벽을 낮춘 스마트하고 간편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의 대중화 선도를 표방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 가진 오메가3의 자격" 메시지 강조, 배우 조정석 연기력 '눈길'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GNM자연의품격,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CF 오픈. ⓒGNM자연의품격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조정석과 함께한 GNM오메가3 두 번째 시리즈,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편을 16일 공개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가격 장벽을 낮춘 스마트하고 간편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의 대중화 선도를 표방한다. 최근에는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총 180만건 이상의 압도적인 리뷰수를 기록하며 국내 대표 건강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한다고 GNM자연의품격 측은 설명했다.

이번 GNM의 오메가3 CF는 '잘 나가는 오메가3'와 '다 가진 오메가3' 총 2편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스타로 의인화한 제품과 주목할 만한 인사를 소개하는 획기적인 토크쇼 컨셉을 활용해 재미있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하루 1캡슐로 혈행과 눈 건강을 간편하게 더블 케어할 수 있는 제품 특징을 바탕으로 '다 가진 오메가3의 자격' 메세지를 강조했다.

영상에서 특별 MC로 출연한 배우 조정석은 특유의 재치있는 연기력으로 감탄사 'OMG(Oh My God)'를 삼행시 삼아 제품을 소개한다. "O. 오메가3 흡수율 업", "M. 멀티 기능성 루테인 지아잔틴까지 꽈악", "G. GNM의 야심작, Oh My GNM!" 멘트를 통해 혈행과 눈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더블 케어 기능성을 강조한다. 이 과정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자신 있게 등장하는 제품 캐릭터를 통해 한층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했다.

GNM자연의품격,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CF 오픈. ⓒ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측은 "광고 제품은 흡수가 용이한 rTG알티지 타입에 독일 KD Pharma 사의 독자적인 특허 공법을 적용해 저온 초임계 추출한 순도 높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만을 고집했다. 또한, 5개국에서 특허 받은 Katra Phytochem의 기술력으로 엄격하게 관리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1캡슐 당 식약처 고시 1일 섭취 최대량인 20 mg으로 가득 담아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게다가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비타민(비타민B2, 비타민E)과 미네랄(아연, 셀레늄)을 배합해 에너지 공급부터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관리할 수 있는 7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배우 조정석 씨의 건강하면서 밝은 이미지가 제품 특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