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 전자랜드 단독 출시

신윤하 기자 2022. 3. 4. 0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는 손대지 않고도 17가지 명령어를 통해 안마의자 작동을 제어할 수 있는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전자랜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본부장은 "올봄 새롭게 출시한 코타는 음성인식을 통해 더 편리하게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만나볼 수 있는 고성능 안마의자"라며 "전자랜드 단독 론칭을 기념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활용해 나른함과 피로를 느끼기 쉬운 봄철 손쉽게 건강을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개 명령어로 제어하는 안마의자..전자랜드 75개 매장서 선봬
출시 기념 20만원 할인 및 눈마사지기 추가 증정
코지마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코지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는 손대지 않고도 17가지 명령어를 통해 안마의자 작동을 제어할 수 있는 음성인식 안마의자 '코타'를 전자랜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국 75개 매장에서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음성 인식을 통해 마사지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다양한 기능과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마사지 시작', '아침코스', '저녁코스', '골프코스' 등 원하는 기능의 명령어를 말하면 자동 인식돼 그에 해당하는 안마 기능이 실행되는 원리다.

또 롱 LS 프레임 탑재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발과 종아리에 부위에 롤러가 탑재돼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 마사지 등 섬세한 하체 마사지를 제공한다. 장신의 사용자도 편안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 15㎝까지 다리 길이도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신제품은 사용자를 위한 안전성도 갖췄다. 안전센서가 탑재돼 끼임 감지 시 경고음이 발생하며 작동이 정지된다. 또 리모컨의 일시정지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잠금 기능이 활성화돼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세련된 페일 그린 색상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돋보인다. 측면 LED 무드등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코지마는 추후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로도 판매 채널을 확대해 포근한 느낌의 샌드 베이지 색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입 시 20만원 가격 할인과 '아이오' 눈마사지기를 선사하며 제품 후기 작성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본부장은 "올봄 새롭게 출시한 코타는 음성인식을 통해 더 편리하게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만나볼 수 있는 고성능 안마의자"라며 "전자랜드 단독 론칭을 기념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활용해 나른함과 피로를 느끼기 쉬운 봄철 손쉽게 건강을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