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D), 박세리와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전액 무상

정대균 2022. 3. 2. 15: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가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와 함께 전국 단위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을 실시한다.

클럽디는 2일 올해부터 골프를 통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클럽디 꿈나무' 사회 공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럽디 금강 등 4개 골프장서 실시
초등학생 및 중고생 누구나 참가
국내 남여 프로 10명 코치로 참여
클럽디는 '골프여왕' 박세리와 함께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진=이도
[파이낸셜뉴스]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가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와 함께 전국 단위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을 실시한다.

클럽디는 2일 올해부터 골프를 통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클럽디 꿈나무’ 사회 공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여기에 충청북도 및 전라북도, 경상남도 등 클럽디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도 있다. 이번 사회공헌은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36홀),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등 클럽디 4개 골프장에서 전국 단위로 동시에 연 3회 진행된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식사 및 숙박 등을 포함한 교육 관련 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골프여왕'박세리가 사회 공헌에 동참해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팁을 전수한다. KLPGA 및 KPGA 소속 10여명의 프로들도 동참한다.

이와함께 국내 단체급식업계 선두 기업인 삼성웰스토리 역시 금번 사회공헌 취지에 동참하여 교육 참가자들에게 식사를 제공키로 했다. 아울러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도 골프장 이동 등 교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8~10명을 선발하게 되며, 기수당 최대 40명, 연간 120명의 꿈나무들이 무상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첫 교육 대상인 1기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이며, 1기 교육은 4월 30일부터 주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글로벌 화두인 폐기물을 처리와 차별화 된 골프 서비스를 통한 삶의 즐거움 제공 등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사회공헌은 이윤을 지역과 함께 나누는 취지에서 마련하였으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푸른 잔디에서 행복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5월 론칭한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의 ‘D’는 퍼블릭 골프장의 최종 완성 또는 종착지인 ‘Destination’과 차별성을 나타내는 ‘Differentiation’을 뜻한다.

기존 퍼블릭 골프장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즐거움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감각을 지닌 고품격 퍼블릭 골프장을 선보이겠다는 경영 철학이 녹아있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디 홈페이지 및 클럽디 인스타그램 등 클럽디 꿈나무 안내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