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된지 5년째" 류태준, 유부남 고백..아내 얼굴도 공개 [전문]

윤성열 기자 2022. 3. 2.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태준(51)이 뒤늦게 결혼 소식을 밝혔다.

류태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어나 처음으로 제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렘을 느끼게 해준 그녀가 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여자를 만났고 그런 그녀와 양가 가족 친지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된지 5년째가 되어간다"라며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와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류태준(51)이 뒤늦게 결혼 소식을 밝혔다.

류태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어나 처음으로 제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렘을 느끼게 해준 그녀가 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여자를 만났고 그런 그녀와 양가 가족 친지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된지 5년째가 되어간다"라며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화보와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류태준은 "웃음이 많지 않던 부족한 나에게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로 항상 웃게 만들었고 그런 그녀가 제겐 큰 힘이 됐다"며 "저는 그녀에게 제 미래를 걸고 힘껏 용기를 내어 프러포즈를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류태준은 "어른을 공경할 줄 알고, 사랑이 넘치는 아내를 만나 내가 늦은 나이에 진짜 사랑을 배워가고 있다"며 "이미 부부로 살고는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도 하지 못한 채 미뤄두고 있는 현실이 아쉽지만 내년엔 아내에게 한 번 더 최고의 프러포즈와 함께 아내만을 위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류태준은 또한 "아내가 일반인인만큼 모든 게 조심스러워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저희둘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늦은 나이에 서로를 알아 보고 만나 그 누구보다 많이 아끼고 사랑하며,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저에게는 단 하나 보물같은 사람이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끝으로 "오늘은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선물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 결혼 발표부터 선택했다"며 "저희 부부 잘사는 모습 꼭 지켜봐 주시고 이제 저는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긴만큼 한 가정의 가장으로 남편으로 아빠로 멋진 배우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겠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류태준 인스타그램
다음은 류태준이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류태준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제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렘을 느끼게해준 그녀가 있습니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여자를 만났고 그런 그녀와 양가 가족 친지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된지 5년째가 되어갑니다.
웃음이 많지 않던 부족한 저에게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로 항상 웃게 만들었고 그런 그녀가 제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제 미래를 걸고 힘껏 용기를 내어 프러포즈를 했고 그녀는 Yes!!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렇게 지금 제곁에는 제 모든 걸 내주어도 아깝지 않을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습니다.
어른을 공경할 줄 알고 사랑이 넘치는 아내를 만나 제가 늦은 나이에 진짜 사랑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미 부부로 살고는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도 하지 못한 채 미뤄두고 있는 현실이 아쉽지만 내년엔 아내에게 한 번 더 최고의 프러포즈와 함께 아내만을 위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아내가 일반인인만큼 모든게 조심스러워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둘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늦은 나이에 서로를 알아 보고 만나 그 누구보다 많이 아끼고 사랑하며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주고싶은
저에게는 단하나 보물같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 결혼 발표부터 선택했습니다!
오늘 하루는 아내를 더욱 더 행복하게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 잘사는 모습 꼭 지켜봐 주시고 이제 저는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긴만큼 한 가정의 가장으로 남편으로 아빠로 멋진 배우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저 배우 류태준 결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이민정, '♥이병헌'과 코로나 자가격리 끝낸 근황..한 잔
'또각또각' 조권, 앙큼한 복근..'크롭톱+레깅스+하이힐' 삼위일체
양준일 '코로나 그냥 빨리 걸리는게' 망언 파문..결국
'리치언니 클라스' 박세리, '임신' 홍현희에 통 큰 선물
고성희, 금수저였나..父 '러시아 침공' 뉴스 등장
강수정, 오빠가 강동원이라니!..친오빠 공개 인증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