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태형' 방탄소년단 뷔, 싱크로율 100% 애니 캐릭터는?

문완식 기자 2022. 3. 2. 0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실사화 한 '2D 미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뷔는 'CGV'라는 닉네임에서 알 수 있듯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외모 덕에 종종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비교되곤 한다.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에서 주인공을 능가하는 인기 캐릭터 '리바이 애커맨'도 뷔의 닮은 꼴로 불린다.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경계를 허무는 뷔의 치명적인 매력은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진격의 태형' 방탄소년단 뷔, 싱크로율 100% 애니 캐릭터는?

방탄소년단(BTS) 뷔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실사화 한 '2D 미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뷔는 'CGV'라는 닉네임에서 알 수 있듯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외모 덕에 종종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비교되곤 한다. 큰 눈, 높은 코, 고운 얼굴선 등 뷔의 수려한 이목구비와 우월한 피지컬은 현실에서는 만나기 힘든 만화 속 완벽한 주인공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하다.

팬들이 특히 뜨거운 반응을 보낸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6명.

첫 번째 캐릭터는 '도쿄 구울'의 주인공 '카네기 켄'이다.

'도쿄 구울'은 단행본 1800만부 이상의 부수를 기록하며 영화, 게임, 연극까지 제작된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올블랙 의상에 은발로 변신한 신비로운 뷔의 모습은 실사영화의 주인공을 맡은 일본배우보다 훨씬 더 '카네기'에 가깝다.

두 번째 주인공은 세계적 작가들을 초능력자 캐릭터로 등장시킨 '문호 스트레이독스'의 '다자이 오사무'다.

애니메이션에서 '인간실격'의 작가 '다자이 오사무'는 타인의 초능력을 무력화 시키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한다. 굵은 펌헤어에 카멜컬러 코트를 걸친 클래식한 뷔의 비주얼은, 수려한 미남에 뛰어난 지능을 갖추고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다자이 오사무'의 매력적인 모습과 겹쳐진다.
'진격의 태형' 방탄소년단 뷔, 싱크로율 100% 애니 캐릭터는?

'아오하라이드'의 '마부치 코우'는 특히 교복을 입은 장면에서 뷔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청춘의 여름 날, 첫 사랑을 그린 작품 속에서 '코우'는 츤데레 매력이 돋보이는 청초한 미남이다. 남성적인 굵은 선과 소년미를 동시에 갖춘 뷔는 헝클어진 머리와 교복으로 첫사랑 기억조작남을 자동 소환했다.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에서 주인공을 능가하는 인기 캐릭터 '리바이 애커맨'도 뷔의 닮은 꼴로 불린다. 작품 속에서 '리바이'는 목 부분에 화려한 레이스가 장식된 슈트를 입는데, 뷔는 팀내에서 가장 화려한 레이스 의상 단골멤버다.

'진격의 태형' 방탄소년단 뷔, 싱크로율 100% 애니 캐릭터는?
일본미디어는 "넘치는 카리스마와 고귀한 비주얼의 뷔, 리바이의 카리스마와 뷔의 아우라가 겹쳐서 한 층 더 싱크로율을 높인다"고 평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데몬 슬레이어'의 '무잔 키부츠지'는 팬들이 실사 캐스팅 1순위로 뷔를 지목하며 '2D'의 완벽 실사판이라는 반응을 불러왔다. 스포츠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카게야마 토비오'와 '달려라 방탄' 속 뷔의 콘셉포토도 감탄을 자아낼 만큼 닮아있다.

한 외국 드라마 제작사는 뷔를 염두에 두고 뱀파이어물 콘텐츠 판권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경계를 허무는 뷔의 치명적인 매력은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이민정, '♥이병헌'과 코로나 자가격리 끝낸 근황..한 잔
'또각또각' 조권, 앙큼한 복근..'크롭톱+레깅스+하이힐' 삼위일체
양준일 '코로나 그냥 빨리 걸리는게' 망언 파문..결국
'리치언니 클라스' 박세리, '임신' 홍현희에 통 큰 선물
고성희, 금수저였나..父 '러시아 침공' 뉴스 등장
강수정, 오빠가 강동원이라니!..친오빠 공개 인증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