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년생 불륜녀라니?.. 가비엔제이 노시현 "오지랖 넓다"

김유림 기자 2022. 2. 14. 1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이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루머에 반박했다.

앞서 온라인에선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일명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한 커뮤니티에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글을 바탕으로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의 연예인을 추측하는 온갖 루머가 확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이 ‘88년생 불륜녀’ 루머에 불쾌함을 드러냈다. /사진=뉴스1
걸그룹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이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루머에 반박했다. 노시현은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어떻게 사람이 불륜을 저지르냐? 참으로 한심하다. 아니면 아니라고 해명이라도 해라'는 대화 내용이 담긴 채팅창을 캡처해 공개했다.
노시현은 이에 "저는 미혼자다. 다른 멤버랑 착각한 것 같은데 그 친구에게 이런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건 사실 여부가 확실한지조차 모르는데 너무 한 것 아니냐?"고 답했다. 그는 "세상 오지랖 참 넓다. 그래도 같은 멤버였는데 제니에게 추측성 보도는 자제 좀"이라고 부탁했다.

앞서 온라인에선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일명 '88년생 걸그룹 불륜녀'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한 커뮤니티에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해당 글을 바탕으로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의 연예인을 추측하는 온갖 루머가 확산됐다.

일각에서는 가비엔제이의 멤버 서린과 제니의 이름이 언급됐다. 이에 제니는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힘들다. 그만해달라"라며 "나 아니니 지인들, 팬들 걱정 말라"고 즉각 부인했다. 또한 서린 역시 루머를 부인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머니S 주요뉴스]
“저 불륜녀 아닙니다”… 88년생 제니 '분노'
"중국 옷이야"… 박신혜 한복에 중국 '우기기'
침대 위 속옷만 입고… 최정원 딸 유하, 볼륨감 '헉'
"묘한 사진에 깜놀"… 로제, 비키니 입고 뭐해?
"엄청 컸네"… 타블로 딸 하루, 얼마나 예뻐졌나
여리여리 종잇장 몸매… 이유미, 초미니 스쿨룩
한줌 개미허리 실화?… 이유비에 "배탈난다"
남궁민♥진아름, 데이트 셀카… 훈훈한 커플
'타투·뽀얀피부'… 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 보이네"
살짝 드러난 복근 대박… 수지, 4년 만에 컴백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