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설 명절 기간 "치킨 기부" 사내 캠페인 진행

강동완 기자 2022. 2. 13.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담치킨 임직원은 지난 설 명절 기간에 저소득층에게 자담치킨을 기부하는 사내 캠페인을 펼쳐 치킨 500마리를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모든 아이들에게 건강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뜻으로 마련된 것으로, 자담치킨 임직원은 액수와 상관없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담치킨 임직원은 지난 설 명절 기간에 저소득층에게 자담치킨을 기부하는 사내 캠페인을 펼쳐 치킨 500마리를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모든 아이들에게 건강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주자는 뜻으로 마련된 것으로, 자담치킨 임직원은 액수와 상관없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자담치킨 본사 또한 임직원들의 뜻에 동참했다. 자발적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똑같은 금액을 회사가 기부하는 방식으로 함께 참여하기로 한 것. 이로써 자담치킨 측은 총 525만 원을 기부하게 됐다. 자담치킨과 함께 소외계층 지원을 진행해온 사회복지단체 우양재단도 함께 참여해, 총 1천50만 원의 성금이 모였다. 

자담치킨과 우양재단은 지난 추석에도 소외계층 가정에 치킨을 기부하는 행사에 힘을 합친 바 있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약 500마리 치킨 쿠폰으로 제공된다. 곧 있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전달해 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치킨과 함께 새로운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자담치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으는 형태로 진행되어 그 뜻이 더 크다”며 “자담치킨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새학기를 기쁘게 시작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자담치킨 임직원은 지난 설 명절 기간에 저소득층에게 자담치킨을 기부하는 사내 캠페인을 펼쳐 치킨 500마리를 기부했다.(자담치킨 제공)
[관련기사]
한솥도시락, 소비자 가격인상… 관련업계 동반인상 될까?
공들여 만든 치킨 ‘공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두끼떡볶이, ‘어디까지가 떡볶이 일까?’ 떡모파 2차 이벤트 진행
죠스떡볶이∙바르다 김선생, 'PAYCO 포인트 플러스’ 와 포인트 제휴
BBQ-bhc ‘치킨싸움’ 승자는… 법원 판결 후 '판정승' 장외전
[머니S 주요뉴스]
“불륜에 낙태비 요구”… 1988년생 걸그룹 멤버는 OO
효연 한복에 발광하는 中… 쏟아진 악플 '황당'
조각 미남 현빈, ♥손예진 아버지와 똑닮았다?
김민준 딸, 지드래곤 닮았다고… 사진 공개 '대박'
"와 손나은이다"… 지하철역에 뜨자 '난리법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