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홈스파족 겨냥 '전신 홈사우나' 선봬

양연호 2022. 2. 8. 16: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사우나기기 '다온몰디브Ⅱ'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스파'가 크게 관심을 끄는 가운데 다온사우나의 '전신 홈사우나 기기' 렌탈 방송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 사태로 공중 목욕탕을 이용하지 않으면서 집에서 전신욕이나 반신욕을 하는 홈 헬스케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집에 욕조가 없거나 사우나를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가정용 전신 사우나 기기를 기획해 렌탈방송으로 선보인다.

8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하는 '다온몰디브Ⅱ'는 8개의 탄소발열체로 360도 입체적으로 전해지는 다량의 원적외선으로 고급 찜질방에서 누리는 사우나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항균 99.9% 편백나무 통 원목을 그대로 사용하는 최상급 자재를 사용했다.

넓은 시야확보로 답답함은 낮춰주고 공기순환 기능을 구현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1인 사우나에 최적화된 사이즈로 여성 혼자서도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정 내 배치장소에 따른 사우나문 좌, 우 선택이 가능하다. 각 탄소발열체마다 개별 온도 센서기 탑재로 과열 시 자동 오프기능으로 화재 안정성도 더했다.

다온몰디브Ⅱ 렌탈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이 60개월이며, 월 렌탈료는 3만9800원(60개월)으로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2만68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스파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맞춰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해당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