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 독일 스모크햄 방식 그대로! '다향 훈제오리 180' 출시

강동완 기자 2022. 1. 6. 1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향이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고기만을 고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을 선보였다.

'다향 훈제오리 180'은 자신이 먹는 제품의 원재료부터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프리미엄한 훈제오리 슬라이스 신제품으로, 100% 국내산 무항생제 1등급 오리고기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향은 이번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에 독일의 스모크햄 방식을 적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향이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고기만을 고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을 선보였다.

‘다향 훈제오리 180’은 자신이 먹는 제품의 원재료부터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프리미엄한 훈제오리 슬라이스 신제품으로, 100% 국내산 무항생제 1등급 오리고기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향은 이번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에 독일의 스모크햄 방식을 적용했다. 독일의 정통 방식인 스모크햄 방식은 참나무 훈연을 통해 깔끔한 육향과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장시간 독일식 훈제 과정을 거친 ‘다향 훈제오리 180’은 오리고기의 겉껍질은 쫄깃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다향 훈제오리 180’은 한입에 먹기 좋은 슬라이스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기름 없이 약 2분간 볶아주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1분 30초간 조리하고, 에어프라이기에서는 180도에서 3분만 조리하면 된다. 

또한 ‘다향 훈제오리 180’은 연말연시를 맞아 파스타, 오리고기 화이타와 같은 홈파티용 요리나 간단한 안주, 반찬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올 연말도 집에서 가족들과 소박하게 보내는 ‘집콕 연말’이 예상되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음식만큼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건강하게 즐기려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출시한 프리미엄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로 건강과 맛 모두를 잡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향이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오리고기만을 고집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 ‘다향 훈제오리 180’을 선보였다. (다향 제공)
[관련기사]
'3개월 만의 바통' 이승재 신임 대표, BBQ 리스타트 이끌까
BBQ 신임 대표에 페레로 거친 이승재씨… '젊은 그룹' 포석
신민아, '더 좋은 재료·피자' 파파존스 모델 됐다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글로벌 R&D 허브 체계 구축할 것"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2022년 슬로건 '기본에서 재창조 원년으로'
[머니S 주요뉴스]
"훤히 드러난 가슴라인"… 프리지아, 볼륨감 '아찔'
"폐 절단, 숨 깊게 못 쉬어"… '교통사고' 최민수 근황
"안녕, 내 원픽"… BTS 정국, 아쉬움 토로…
조작논란 '골때녀' 방송재개, 시청자 마음 돌릴까
"토나와"… '돌싱글즈2' 이덕연, 도 넘은 악플 '충격'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