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앱스,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정규직 등 채용 확대"

오정인 기자 2021. 12. 29. 12: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료: 투게더앱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 투게더앱스는 오늘(29일) '2022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청년 친화 강소기업'은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개선 및 취업을 유도하기 위해 고용노동부가 지난 2016년부터 선정해왔습니다. 선정 기준은 ▲임금 ▲일과 생활의 균형 ▲고용 안정 등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에는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워크넷 테마별 채용관), 금융 및 세무 조사 관련 우대, 병역 특례업체 지정 시 가점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공유재산 임대 시 우대혜택도 제공됩니다. 

투게더앱스 관계자는 "지난 2015년 창사 이후 지속적으로 사업 규모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꾸준히 정규직을 채용하면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매주 다양한 복지 제도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투게더앱스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로 개인 간 투자와 대출을 연결하는 핀테크 혁신 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메인비즈, 이노비즈 기업으로 잇따라 선정된 바 있습니다. 

투게더앱스 관계자는 "온투업권에서 유일하게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정부 기관으로부터 꾸준하게 인정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재들을 영입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