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다른 느낌".. '갤럭시 S22' 예상 색상은?

양진원 기자 2021. 12. 29.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내년 2월 선보일 예정인 갤럭시 S22 시리즈의 예상 색상이 공개됐다.

IT 전문매체 렛츠고디지털은 이미 유출된 갤럭시 S22 시리즈 컬러코드를 통해 3D 제품 렌더링 사진을 제작했다고 29일 전했다.

 렛츠고디지털에 따르면 갤S22 울트라와 노트는 블랙, 화이트, 그린, 레드 등 최소 4가지 색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렌더링과 실물 이미지 등 이미 많은 정보가 유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내년 2월 선보일 예정인 갤럭시 S22 시리즈의 예상 색상이 공개됐다. /사진=렛츠고디지털 캡처
삼성전자가 내년 2월 선보일 예정인 갤럭시 S22 시리즈의 예상 색상이 공개됐다. IT 전문매체 렛츠고디지털은 이미 유출된 갤럭시 S22 시리즈 컬러코드를 통해 3D 제품 렌더링 사진을 제작했다고 29일 전했다. 

렛츠고디지털에 따르면 갤S22 울트라와 노트는 블랙, 화이트, 그린, 레드 등 최소 4가지 색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중 레드 색상은 과거 삼성이 사용했던 버건디 레드보다 가벼우면서도 묵직한 느낌을 준다. 그린 컬러도 진하면서도 세련됐다는 평가다.
삼성전자는 매번 새 제품 출시 전 보안 이슈에 시달리며 곤욕을 치르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런 일이 잠재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고 분석하면서도 새 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낮출 수 있다고 우려한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렌더링과 실물 이미지 등 이미 많은 정보가 유출됐다. 이는 대량생산에 참여하는 삼성전자 유통 및 부품 협력업체 등에서 관련 정보가 새어나온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22 시리즈는 오는 2022년 2월 갤럭시 언팩을 통해 공식 출시될 전망이다. 

S펜과 '카메라 섬'이 없는 물방울 디자인에 각진 모서리가 특징이다. 후면에는 ▲기본·플러스 모델 50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3배 줌이 가능한 1200만 화소 줌 카메라 등 트리플 카메라 ▲노트(울트라) 모델엔 1억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가 추가된 쿼드(4개)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관측된다. 

[머니S 주요뉴스]
'알몸'으로 남친 유혹?… 이세영 "같이 욕조 목욕"
아찔한 가슴골… 동안 미모에 볼륨 몸매 '환상'
제니, 누구를 향한 ♥? … '월클'의 남다른 패션
강추위에도 '핫팬츠'… 이시영, 패션 포기 못해
"아빠랑 닮았나?"… 함소원, 딸·남편과 파티
'볼륨감 장난 아냐'… 허니제이, 역대급 섹시 산타
장영란♥한창, 유튜브 중단… "쉬울 줄 알았는데"
"살 찌고 밤낮 바뀌어"… 결국 은퇴한 랄랄, 누구?
이정재·뷔, 두 최애 ★의 만남… 무슨 일이지?
노제, 악플 강경 대응… 악의적 비난, 어떻길래?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